킬른, 혁신적인 기관 스테이킹 플랫폼의 글로벌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1700만달러 자금 조달

뉴스 제공
Kiln
2024-01-19 13:55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엔터프라이즈급 스테이킹 플랫폼(Staking Platform) 킬른(Kiln)이 IOSG, Crypto.com, 윈터뮤트 벤처스(Wintermute Ventures), KXVC 및 Lbank의 참여 및 기존 투자자의 추가 기여와 함께 1kx가 주도하는 1700만달러 규모의 펀딩 라운드를 마감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조달된 자산은 2024년 1분기 싱가포르에 APAC 본부 개설을 통한 APAC 사업부의 성장과 디파이(DeFi) 내의 다양한 보상 메커니즘을 포괄하도록 플랫폼을 확장함으로써 추가 제품 개발을 포함해 킬른의 글로벌 확장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킬른의 화이트 라벨 스테이킹 기술 플랫폼(White-label Staking Technology Platform)은 스테이커, 노드 운영자 및 통합자를 여러 애플리케이션으로 통합하며 12개월 동안 꾸준히 성장해 왔다. 출시 이후 킬른은 시장에서 가장 큰 스테이킹 플랫폼 중 하나로 자리 잡았으며 현재 레이티드(Rated)에 따르면 이더리움(Ethereum) 검증자 노드의 최대 운영자이다. 킬른은 작년 한 해에만 자신의 관리 지분을 5배 이상 늘렸으며, 최고 수준의 보관 솔루션, 지갑 및 거래소를 포함한 여러 운영업체 및 통합업체와의 통합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2023년 말 킬른은 레저 라이브(Ledger Live), Crypto.com 및 코인베이스(Coinbase)와 제휴해 합동 스테이킹 서비스(Pooled Staking Services)를 제공함으로써 모든 ETH 보유자가 ETH의 양에 관계없이 스테이킹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했다. 최대한의 포용성이라는 킬른의 사명에 따라 이런 최신 통합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에서 가치 창출에 대한 액세스를 계속 확장한다.

킬른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라즐로 사보(Laszlo Szabo)는 “오늘의 뉴스는 엔터프라이즈급 스테이킹 플랫폼을 성장시키려는 우리의 약속을 보여주며, 우리의 목표 달성을 도울 준비가 된 선도적인 디지털 자산 투자자들과 함께하게 돼 기쁩니다. 우리의 임무는 디지털 자산 생태계에서 가치 창출을 민주화해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우리의 플랫폼을 통해 보상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흥미로운 제품 라인업과 싱가포르에 사무소 설립을 포함한 향후 확장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발표는 일련의 흥미로운 발전의 시작을 나타냅니다”라고 말했다.

1kx의 설립 파트너인 크리스토퍼 헤이만(Christopher Heymann)은 “금융 기관들은 고객을 대신해 스테이킹할 때 엄청난 시장 기회를 활용해 암호화폐의 지배적인 세력이 될 것입니다. 킬른은 가장 포괄적이고 안전하며 정교한 서비스로서의 스테이킹(Staking-as-a-service)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리더로 부상합니다. 우리는 라즐로와 그의 뛰어난 팀이 스테이킹 솔루션에 대한 글로벌 접근성을 개척할 때 지원하게 돼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Crypto.Com의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인 에릭 안지아니(Eric Anziani)는 “스스로 기업가로서 우리는 특히 프랑스와 같이 우리가 장기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시장에 기반을 두고 있을 때 항상 핵심 분야에서 잠재력이 높고 영향력 있는 기업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우리가 우리의 디파이 지갑 내에서 합동 스테이킹 기능 출시를 고려하면서 킬른은 우리가 함께 일할 수 있는 이상적인 파트너였습니다. 팀의 실적과 엔터프라이즈급 인프라 구축에 대한 접근 방식은 우리에게 인상을 남겼고 이 제품에 대해 함께 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최신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비즈니스의 장기적인 파트너이자 투자자도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우리에게 줬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소식은 코인베이스 클라우드(Coinbase Cloud)가 킬른의 온체인(On-Chain) 플랫폼을 자사 제품에 통합해 코인베이스 클라우드(Coinbase Cloud)가 통합에 필요한 엔지니어링 노력을 제한하면서 자신의 고객들에게 온체인 부분 ETH 스테이킹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는 9월의 발표에 이은 것이다.

출시 이후 킬른은 일루미네이트 파이낸셜(Illuminate Financial), 크라켄 벤처스(Kraken Ventures), 에이본 벤처스(Avon Ventures), 컨센시스(Consensys), GSR, 리드블록 파트너스(Leadblock Partners), 스파클 벤처스(Sparkle Ventures), XBTO 등을 포함한 다양한 주요 암호화폐 투자 그룹의 투자자들로부터 총 3500만달러를 조달했으며, 특별히 기존 투자자인 3KVC, 블루 야드 캐피털(Blue Yard Capital), SV 엔젤(SV Angel) 및 알벤(Alven)의 참여를 갱신했다.

킬른 소개

킬른은 선도적인 엔터프라이즈급 스테이킹 플랫폼으로 기관 고객이 자산을 스테이킹하고 스테이킹 기능을 제품에 화이트라벨링할 수 있도록 해준다. 킬른은 모든 주요 PoS 블록체인에서 검증자를 실행하며, 40억달러 이상의 암호화 자산이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스테이킹되고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4% 이상이 다중 클라우드, 다중 지역 인프라에서 실행된다. 킬른은 또한 검증인, 보고 및 수수료 관리의 완전 자동화된 배포를 위한 검증자에 구애받지 않는 제품군을 제공해 보관인, 지갑 및 거래소가 제공업체 간의 스테이킹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한다. 킬른은 SOC2 타입 2 인증을 받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iln.fi/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킬른(Kiln)
브리짓 반 부어스트(Bridget Van Voorst)
CW8 커뮤니케이션 부서
bridget@cw8-communica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