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퀀트 라이프 사이언스, 유럽 중심의 규제 파트너 ‘래포트 글로벌 스트래티직 서비스’ 인수

뉴스 제공
ELIQUENT Life Sciences
2024-01-19 14:15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생명과학 산업을 위한 글로벌 규제 컨설팅 회사인 엘리퀀트 라이프 사이언스(ELIQUENT Life Sciences)(이하 엘리퀀트)가 오늘 래포트 글로벌 스트래티직 서비스(RApport Global Strategic Services)(이하 래포트)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래포트는 영국에 본사를 둔 국제 규제 컨설팅 회사로, 전 세계 제품에 대한 승인을 획득하고 유지하는 생명 과학 혁신가를 지원한다. 엘리퀀트의 래포트 인수는 회사의 국제적 성장과 유럽 역량 확장에 있어 중요한 단계를 나타낸다.

래포트의 유럽 전문 지식은 엘리퀀트의 지리적 도달범위를 확장하고 글로벌 규제 컨설팅 서비스의 역동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엘리퀀트와 레포트의 결합된 기능은 글로벌 시장에서 개발, 시장 진입 및 규정 준수 전략을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종단간 규제 솔루션을 가능하게 한다.

엘리퀀트 라이프 사이언스의 최고경영자인 팀 디틀린(Tim Dietlin)은 “오늘 발표는 엘리퀀트를 글로벌 규제 컨설팅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우리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강조한다”라며 “우리가 전 세계적으로 시장 진입 및 규정 준수 전략을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확장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우리 고객에게 제공하면서 저는 재능 있는 래포트 팀과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래포트의 공동 최고경영자인 이프티카르 사이예드(Iftikhar Saiyed)는 “래포트가 엘리퀀트와 통합됨에 따라 우리는 유럽의 전문 지식과 엘리퀀트의 광범위한 미국 및 아시아-태평양 역량을 결합하여 글로벌 규제 분야에서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만들고 있다”라고 말했다.

래포트의 공동 최고경영자(CEO)인 로나 그리핀(Lorna Griffin)도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생명과학 산업에 포괄적인 규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우리의 역량이 확대된다”라고 말했다.

래포트는 인더스 밸리 어드바이저(Indus Valley Advisors)의 보충적 전략 자문과 함께 비디오(BDO LLP)와 시몬스 뮤어헤드 버튼(Simons Muirhead Burton LLP)의 자문을 받았다. 엘리퀀트와 GHO 캐피탈은 슬로터 앤 메이(Slaughter and May), 딜로이트(Deloitte LLP)의 자문을 받았다.

래포트 소개

래포트 글로벌 스트래티직 서비스는 제약, 생명 공학 및 의료 기기 산업에 규제 지원을 제공하는 전문가 국제 규제 컨설팅 회사이다. 래포트 팀에는 글로벌 규제 경로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갖춘 고도로 숙련된 규제 전문가가 포함되어 있다. 이 회사의 글로벌 솔루션에는 개발 프로그램, 규제 제출, 시판 후 지원 등에 대한 전략 및 기술적 지침이 포함된다.

엘리퀀트 소개

엘리퀀트 라이프 사이언스는 5개의 글로벌 규제 컨설팅 회사인 밸리던트(Validant), 그린리프 헬스(Greenleaf Health), 데이터리바이브(DataRevive), 오리엘 스탯어매트릭스(Oriel Stat-a-Matrix) 및 IDEC의 융합체이다. 규제 리더, 업계 전문가 및 기술 전문가로 구성된 이 전례 없는 모임은 복잡한 규제 환경을 탐색함으로써 제약, 생명 공학 및 의료 기기 회사를 지원하는 포괄적인 서비스를 촉진한다.

엘리퀀트의 가속화된 성장 전략은 유럽의 헬스케어 전문 투자자인 GHO 캐피탈(GHO Capital)의 지원을 받는다. 2018년 12월부터 엘리퀀트 라이프 사이언스(옛 밸리던트)와 파트너십을 맺어왔고, 오늘의 발표는 2019년에 글로벌 고객을 위한 규제 전략 및 컨설팅 회사인 데이터리바이브 인수, 2020년 11월 일본의 선도적인 규제 컨설팅 회사인 IDEC 인수, 2020년 12월 의료기기 산업을 위한 글로벌 컨설팅 및 교육 회사인 오리엘 스탯어매트릭스 인수, 2021년 4월 선도적인 FDA 규제 컨설팅 회사인 그린리스 헬스 인수에 이은 것이다.

GHO 소개

글로벌 헬스케어 오퍼튜니티(Global Healthcare Opportunities), 또는 GHO 캐피털 파트너스(GHO Capital Partners LLP)는 런던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헬스케어 전문 투자 자문사이다. 글로벌 역량과 관점을 적용하여 고성장 의료 기회의 잠재력을 펼치고 범유럽과 대서양을 횡단하는 국제화를 목표로 전략적 글로벌 가치를 지닌 시장 선도적 비즈니스를 구축한다. 당사의 입증된 투자 실적은 업계 전문성과 네트워크에 있어 경쟁상대가 없는 깊이를 반영한다. 강력한 경영진과 협력하여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고 의료 서비스 제공의 효율성을 개선하여 더 낫고, 더 빠르고, 더 접근 가능한 의료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hocapit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lique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엘리퀀트 라이프 사이언스(ELIQUENT Life Sciences)
타린 프리츠 월폴(Taryn Fritz Walpole)
202-445-7679
twalpole@elique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