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코리아, 누적 앱 다운로드 100만 돌파… 4가지 ‘2024 설프라이즈’ 이벤트 실시

샵백 전체 스토어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40만원의 랜덤 보너스 캐시백 제공하는 ‘2024년 복돈을 드려용’ 이벤트

샵백 친구 초대 시 GS25 5000원권 100% 지급하는 ‘친구와 함께 해용’ 이벤트

샵백 패션 추천 스토어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의 보너스 캐시백 지급하는 ‘새해엔 새 옷 장만해용’ 이벤트

샵백 신규 멤버에게 최대 2만원의 보너스 캐시백 지급하는 이벤트

뉴스 제공
샵백코리아
2024-01-22 10:40
서울--(뉴스와이어)--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2023년 12월 기준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샵백은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한국, 싱가포르, 호주를 비롯해 전 세계 11개 시장에서 4000만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샵백코리아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면서 한국 시장에 출범했으며, 국내 앱테크 트렌드와 맞물려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고공행진을 이어가다 지난해 말 100만건을 돌파했다.

샵백코리아 조사 결과, 지난해 샵백에 신규 가입한 유저들이 가장 많이 첫 구매한 카테고리는 음식 배달(요기요, 배민B마트 등)과 오픈마켓(알리익스프레스, G마켓 등)이었다. 특히 한국에서도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 해외 직구 플랫폼을 이용하는 유저가 늘어남에 따라 저렴한 구매가에 샵백 캐시백까지 ‘이중 혜택’을 받는 유저가 함께 증가했으며, 지난해 큰 폭으로 증가한 여행 수요와 맞물려 샵백을 경유해 숙박 예약 플랫폼을 사용한 유저 수도 2022년 대비 110%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샵백코리아는 이 같은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1월 25일(목) 오후 12시부터 2월 8일(토) 오전 11시 59분까지 15일간 총 4가지 ‘2024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째, 샵백을 경유해 제휴 스토어 전체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40만원의 랜덤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하는 ‘2024년 복돈을 드려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0만원 이상 구매 시 복돈 응모권이 자동 발급되며, 추첨을 통해 240만원(1명), 24만원(9명), 2만4000원(20명)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한다.

둘째, 샵백 친구 초대 시 GS25 5000원권을 100% 지급하는 ‘친구와 함께 해용’ 이벤트(선착순 1000명)를 진행한다.

셋째, 샵백을 경유해 패션 추천 스토어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하는 ‘새해엔 새 옷 장만해용’ 이벤트(선착순 300명)를 실시한다. 샵백을 통해 추천 스토어(더블유컨셉, 마이테레사, 매치스, 미스터포터, 브라운스, 에센스, 육스 아시아, 크록스, 포스티, 룰루레몬, 파페치, 엔드클로딩)에서 총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넷째, 샵백 신규 멤버에게 최대 2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요기요, 배민B마트, 테무, 오픈마켓, 모바일교환권샵 중 한 곳을 골라 첫 구매를 하면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100% 상향 캐시백을 제공하는 스토어를 이용하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3%), 룰루레몬(9%), 야놀자(최대 6%), 호텔스닷컴(12%), 노드 VPN(최대 100%), 크록스(13%), 마이프로틴(최대 10%), 마이테레사(최대 15%) 등이 상향 캐시백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샵백코리아 홈페이지(www.shopback.co.kr/campaign-new-year-onsite)에서 확인 가능하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다운로드 100만 돌파에 이르기까지 지난 한 해 동안 샵백코리아에 호응해 주신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품 이벤트보다는 지속된 경기 불황 속 유저들에게 조금이나마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보너스 캐시백과 상향 캐시백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며 “샵백코리아는 일상 속 꼭 필요한 소비를 더 합리적으로 하고 싶은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해왔으며, 다운로드 100만 돌파 등의 성과로 이를 입증했다. 올해도 유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쇼핑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신규 입점시키며 쇼핑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샵백코리아는 ‘포인트’, ‘적립금’,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을 캐시백 해줌으로써 스마트하고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마켓, 패션, 여행, 디지털, 음식 배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유명 국내외 300여개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유저들이 제휴 스토어를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해 결제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이 샵백 계정 내 적립금으로 적립되고, 승인된 캐시백이 5000원 이상이면 은행 계좌나 네이버페이로 환급받을 수 있다.

샵백코리아 소개

샵백(ShopBack)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선두의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돼 현재 11개 시장에서 4000만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샵백 그룹(ShopBack Group)은 누적 3억6000만달러의 시리즈F 투자를 유치했으며, 연간 37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샵백 그룹은 2025년 IPO를 준비하고 있다.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면서 한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2023년 12월 앱 다운로드 수 100만건을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hopback.co.kr/

연락처

샵백코리아 홍보대행
컴웨이브
이영미 부장
02-3672-65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