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해커 대표·헤드헌터 김경옥 컨설턴트, 성공하고 싶은 직장인을 위한 ‘몸값 상승 시크릿’ 출간

성공을 위한 가장 현실적인 커리어 전략, 현직 시니어 헤드헌터가 알려주는 이직의 모든 것

뉴스 제공
크로커스
2024-01-23 08:00
서울--(뉴스와이어)--크로커스의 직장인을 위한 인생역전 컨설팅 브랜드 ‘인생역전의 비밀 타임해커(이하 타임해커)’의 대표이자 ISO 인증 대형 서치펌 커리어앤스카우트 현직 시니어 헤드헌터인 김경옥 컨설턴트가 성공을 위한 가장 현실적인 커리어 전략을 제시하는 ‘몸값 상승 시크릿’을 지난 16일 공식 출간했다.

신간 ‘몸값 상승 시크릿’에는 ‘실행까지 책임지는 커리어 전략가’로 활동하는 저자가 수년간 헤드헌터이자 채용전문면접관, 경영컨설턴트, 역량면접코치, 커리어 및 시간관리코치로 활동하며 찾아낸, 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적용할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커리어 전략이 담겨있다.

매일 수십 개의 이력서를 검토하고, 면접을 코칭하는 저자 김경옥은 “성공을 원하는 직장인이라면 직원이 아니라 전문가이자 리더가 돼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다분히 전략적으로 일해야 한다. 기업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유기적 성장 전략과 비유기적 성장 전략을 함께 활용하듯이 개인도 반드시 이를 병행해야 한다. 특히 유기적 성장에만 갇혀서 비유기적 성장을 소홀히 해서는 안된다. 맡은 바 일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기른 직장인이라면 이직을 통한 커리어 점프로 비유기적 성장을 이룰 수 있다. 대한민국 직장인에게 필요한 커리어, 이직에 관한 모든 전략을 ‘몸값 상승 시크릿’에 담았다”고 집필 의도를 밝혔다.

타임해커 대표, 커리어 전략가, 현직 시니어 헤드헌터인 김경옥 컨설턴트가 펴낸 ‘몸값 상승 시크릿’은 출간 즉시 교보문고 주간베스트에 선정되는 등 많은 직장인의 관심 속에 온라인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영풍문고 또는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지은이 김경옥 대표는 삼성그룹 대졸 공채 47기로 삼성SDS 재무경영팀에서 근무했다. 성균관대 공학사, 경영학 석사, 무역학 박사를 수료했으며 서울 주요 대학에서 진로 커리어, 경제학, 무역학, 경영학을 강의했다. 등단 수필가며, 저서 ‘커리어 독립 플랜’은 대한민국 커리어 로드맵 설계의 교본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 몸값 상승 시크릿 살펴보기

크로커스 소개

크로커스는 대한민국 직장인의 미래를 위해 혼신을 다하는 기업이다. 수많은 직장인이 크로커스와 함께 인생역전을 경험하고 있다. 크로커스의 컨설팅 브랜드인 ‘인생역전의 비밀 타임해커’에서는 반드시 성공하는 커리어 전략 설계부터 전략을 실행하는 시간 설계까지 인생역전을 할 수밖에 없는 시나브로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크로커스는 대한민국 직장인들이 더 나은 삶, 최고의 삶을 살 수 있도록 헌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알라딘 ‘몸값 상승 시크릿’: http://aladin.kr/p/6Qo4G

웹사이트: https://timehacker.my.canva.site/

연락처

크로커스
인생역전의 비밀 타임해커 운영팀
김현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크로커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