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글로벌파운드리, 차량용 마이크로컨트롤러 생산 위한 장기 계약 연장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24-01-23 10:44
노이비베르크, 독일--(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와 글로벌파운드리는 인피니언의 AURIX™ TC3x 40 나노미터 차량용 마이크로컨트롤러와 전력 관리 및 커넥티비티 솔루션 공급에 대한 다년간 계약을 발표했다. 이 추가 용량은 2024년부터 2030년까지 인피니언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할 것이다.

인피니언과 글로벌파운드리는 2013년부터 차별화된 자동차, 산업용 및 보안 반도체 기술과 제품 개발을 위해 협력해왔다. 이 협력의 중심에는 차세대 자동차 시스템을 위한 엄격한 안전 및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미션 크리티컬한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데 적합한 고신뢰성 eNVM(임베디드 비휘발성 메모리) 기술 솔루션이 있다. 인피니언의 주력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군인 AURIX는 이미 업계에서 자율주행, 커넥티드 전기차로의 전환을 주도하고 있다.

인피니언의 럿거 위버그(Rutger Wijburg) 최고 운영 책임자(COO)는 “이번 장기 계약을 통해 인피니언은 탈탄소화와 디지털화를 주도하는 반도체 솔루션 공급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인피니언의 목표는 향상된 커넥티비티와 첨단 안전 및 보안을 갖춘 고품질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제공하는 것이다. 인피니언의 AURIX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완전히 연결된 사용자 중심의 자율주행 전기자동차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핵심 요소”라고 말했다.

글로벌파운드리 소개

글로벌파운드리는 세계 최고의 반도체 제조업체 중 하나다. 글로벌파운드리는 고성장 시장에서 선도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공정 기술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함으로써 혁신과 반도체 제조를 재정의하고 있다. 글로벌파운드리는 설계, 개발 및 제조 서비스의 고유한 조합을 제공한다. 재능 있고 다양한 인력과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 걸친 대규모 제조 시설을 갖춘 글로벌파운드리는 전 세계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기술 공급원이다.

미래예측 진술(Forward-Looking Statements)

이 보도자료에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을 수 있다. 독자들은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가 요망된다. 미래예측 진술은 자료 작성일 현재를 기준으로 한다. 글로벌파운드리는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이 보도자료 날짜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거나 실제 결과를 반영하기 위해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인피니언 소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전력 시스템 및 IoT 분야의 글로벌 반도체 리더다. 인피니언의 제품 및 솔루션은 탈탄소화 및 디지털화를 선도한다. 2023 회계연도(9월 30일 마감) 기준 전 세계 약 5만8600명의 직원들과 함께 163억유로의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 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돼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