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업계최초 설 특별 익일배송 서비스 시행

1월 31일까지 평일 구매/렌탈 고객 대상 익일 배송 서비스 실시

업계 최초 시행하는 안마의자 배송 혁명… 상시 서비스로 확대 검토

서울--(뉴스와이어)--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설을 맞이해 배송, 설치를 주문 다음날 완료해주는 ‘익일 배송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다빈치 △파라오로보 △팬텀로보 △메디컬팬텀 제품을 평일 오후 2시 이전에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 대상으로 배송 및 설치 서비스를 바로 다음날에 제공한다.

통상적으로 배송이 3~7일 정도 소요되는 안마의자 업계에서 자체 익일 배송은 전례 없는 행보다. 설을 앞두고 선물로 주문한 제품의 배송 지연을 걱정할 일이 사라진 셈이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익일배송 서비스를 통해 설치 엔지니어들이 제품을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설치해 고객들의 구매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익일 배송은 1월 31일 주문 건까지 서울·경기·전국 광역시(단, 광역시 내 군, 면·섬, 기타 지역 제외)를 대상으로 시행된다. 온라인 몰 고객의 경우 평일 낮 12시까지 주문 완료되고 배송 메모를 남긴 건에 한해 익일 배송된다. 주말 주문 건은 차주 화요일 배송이 이루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설 특별 익일 배송 서비스를 시작으로 익일 배송 확대도 검토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www.bodyfriend.co.kr/

연락처

바디프랜드
커뮤니케이션팀
김규리 매니저
02-3448-89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