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골드키즈와 펫팸족 겨냥한 설 선물 제안

저출산 여파, ‘골드키즈’·‘펫팸족’ 등장으로 시장 다변화

네오팜, 아이와 반려동물 향한 브랜드 및 제품 연이어 출시

아토팜 ‘키즈 레인보우 버블 클레이’, 포앤팜 ‘릴렉싱 브러쉬 샤워기’ 등 눈길

뉴스 제공
네오팜 코스닥 092730
2024-01-24 10:20
대전--(뉴스와이어)--맞벌이 가구 증가 및 저출산 현상 확산으로 외동아이가 늘면서 가족들의 아낌없는 사랑을 받는 ‘골드키즈’가 증가했다. 자녀가 아닌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도 늘어나면서 펫 용품 유통사업 또한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처럼 아이와 반려동물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새로운 ‘맘 이코노미’ 열풍이 불고 있다. 특히 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와 조부모, 삼촌, 이모와 지인까지 지갑을 여는 가운데 장난감처럼 뻔하지 않은 선물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네오팜이 이런 니즈에 맞춰 골드키즈와 펫팸족을 겨냥한 설 선물을 제안한다.

◇ 골드키즈에게 센스를 인정받을 컬러풀한 선물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인 ‘아토팜’은 베스트셀러인 MLE크림으로 유명하지만, 영유아 주기별로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키즈 라인도 눈여겨볼 만하다.

아토팜 키즈의 ‘레인보우 버블 클레이’는 알록달록한 7가지 컬러를 섞어 원하는 색과 모양을 만들 수 있는 입욕제다. 클레이는 식품등급의 Non-GMO 옥수수 전분 성분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영양이 가득한 3가지 식물성 오일과 편백수, 병풀추출물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pH 약산성 포뮬러와 코코넛 유래 거품으로 예민한 어린이 피부도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창의력 향상에도 좋은 클레이 만들기 이후 직접 만든 입욕제로 목욕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므로 골드키즈 알파세대에는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다.

◇ 반려동물의 스트레스 줄여 ‘펫팸족’ 꽁냥꽁냥 모먼트 UP

아이만큼이나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둔 펫팸족을 위한 선물로는 네오팜의 아토팜, 제로이드 연구진이 만든 반려동물 브랜드 포앤팜의 ‘릴렉싱 브러쉬 샤워기’가 있다. 이는 브러시와 샤워기 기능이 합쳐진 투인원(2in1) 제품으로, 총 51개의 미세 실리콘 돌기로 꼼꼼한 세정과 함께 마사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수 제작한 안심 커버캡을 장착해 반려동물의 눈과 귀에 물이 들어가지 않게 도와주고, 큰 수압에 따른 소음을 차단해 반려동물의 목욕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이 밖에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는 2in1 샴푸 ‘밸런싱 모이스처 샴푸’, 볼륨 강화 퍼퓸 샴푸 ‘프로 아티스트 퍼퓸 샴푸 볼류마이징’, 계면활성제 없이 귓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캐모마일 마일드 이어 클리너’, 올인원 보습 크림 ‘밸런싱 모이스처 크림’ 등 함께 구매하기 좋은 제품도 있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은경 과장
02-788-73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