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원큐패스 ‘원큐패스 한식조리기능사 필기 빈출문제 10회’ 개정판 출간

뉴스 제공
다락원
2024-01-24 11:40
서울--(뉴스와이어)--다락원 원큐패스가 한식조리기능사 필기시험 준비용 교재 ‘원큐패스 한식조리기능사 필기 빈출문제 10회’ 개정판을 출간했다.

이 교재는 2024년도 한식조리기능사 필기시험의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하며, 지난 10년간 기출문제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들만을 엄선해 구성했다.

한식조리기능사 시험은 상시 시행되는 CBT 시험으로, 연중 여러 차례 시험 기회가 제공된다. 필기시험은 객관식 4지선다형으로, 총 60문항을 60분 안에 해결해야 하며, 필기시험 합격자만 실기시험 응시 자격을 얻게 된다.

‘원큐패스 한식조리기능사 필기 빈출문제 10회 개정판’은 지난 기출문제를 분석해 시험에 자주 출제된 문제들을 모은 빈출 모의고사 10회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CBT 화면과 비슷하게 지면을 구성해 수험생들이 실전과 유사한 환경에서 충분한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문제와 해설을 분리한 구성은 학습자들이 자신의 약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교재는 한식조리기능사 필기 이론을 압축해 핵심 내용만을 간결하게 정리했다. 2시간 분량의 무료 동영상 강의는 복잡한 이론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며, QR 코드를 통한 온라인 강의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다.

또 한식조리기능사 기출문제 60문제와 조리공통 50문제 풀이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며, 이를 통해 문제 해결 방법과 자주 나오는 문제, 잘 외워지지 않는 이론 등을 재미있는 암기법을 통해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다.

‘원큐패스 한식조리기능사 필기 빈출문제 10회’는 전국 주요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락원 소개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 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

도서 구매: https://m.site.naver.com/1eAN0

웹사이트: http://www.darakwon.co.kr

연락처

다락원
기획마케팅팀
백수하
02-736-2031(내선 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