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원큐패스 ‘원큐패스 양식조리기능사 필기 빈출문제 10회’ 개정판 출간

뉴스 제공
다락원
2024-01-25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락원 원큐패스가 2024년도 양식조리기능사 필기 시험 대비를 위한 맞춤형 교재 ‘원큐패스 양식조리기능사 필기 빈출문제 10회’의 개정판을 출간했다. 이 개정판은 지난 10년간의 기출문제를 면밀히 분석해 가장 자주 출제되는 문제들을 엄선한 것이 특징이다.

‘원큐패스 양식조리기능사 필기 빈출문제 10회’ 개정판은 실제 CBT 시험 환경을 종이 지면에 그대로 구현한 모의고사 10회분을 제공, 수험생들이 실전과 같은 분위기에서 효율적으로 연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문제와 해설이 분리 제공돼 학습자가 자신의 약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양식조리기능사 필기 이론을 간결하고 명확하게 정리한 이 교재는 시험 직전에 핵심 내용을 빠르게 복습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2시간 분량의 무료 동영상 강의는 복잡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며, QR 코드를 통한 온라인 강의는 어디서나 접근 가능하다. 추가로 제공되는 양식조리기능사 기출문제 60문제와 조리공통 50문제를 다루는 문제풀이 강의는 효과적인 학습 방법과 암기 기술을 제공한다.

양식조리기능사 필기 시험은 연중 상시 시행되는 CBT 방식이며, 60문항을 60분 내에 해결하는 객관식 4지선다형으로 구성돼 있다. 필기시험에 합격한 후에만 실기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원큐패스 양식조리기능사 필기 빈출문제 10회’ 개정판은 전국의 주요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교재의 특징

1. CBT 형식의 모의고사 10회분 수록으로 실제 시험환경 연습 지원
2. 간결하고 명확한 양식조리 필기 이론 정리
3. 이해를 돕는 2시간 분량의 무료 동영상 강의 제공
4. QR 코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온라인 강의
5. 양식조리기능사 기출문제 60문제 및 조리공통 50문제 풀이 강의 제공

목차

◇ 이론편
· 제1편 음식 위생관리
· 제2편 음식 안전관리
· 제3편 음식 재료관리
· 제4편 음식 구매관리
· 제5편 양식 기초 조리실무
· 제6편 양식조리

◇ 동영상으로 보는 기출문제편
· 양식조리기능사 문제풀이
· 한식조리기능사 문제풀이(조리공통)

◇ 모의고사편
· 모의고사 1회
~
· 모의고사 10회

다락원 소개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은 자회사로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 ‘원큐패스’가 있다.

도서구매: https://m.site.naver.com/1eAMG

웹사이트: http://www.darakwon.co.kr

연락처

다락원
기획마케팅팀
백수하
02-736-2031(내선 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