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중국 YY스포츠와 첫 수주회 진행

23~26일 브랜드엑스 본사에서 진행, 중국 YY스포츠서 방문해 제품 및 비즈니스 논의

젝시믹스 애슬레저 의류 및 용품 400여 점 선보여 호평, 온·오프라인 채널 판매 제품 확인

2분기 본격적인 사업 전개 시작, 중국 현지 판로 확보와 마케팅에 총력

뉴스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코스닥 337930
2024-01-24 14:36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중국 파트너사 ‘YY스포츠’를 대상으로 첫 수주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23일부터 서울 성동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진행 중인 이번 수주회는 젝시믹스 애슬레저 제품 수주와 향후 양사의 비즈니스 방향 등을 논의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26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현장에는 YY스포츠 본사 마케팅팀 관계자들이 방문했으며, 젝시믹스 디자인팀과 해외사업팀 등도 참석해 우먼즈, 맨즈, 골프, 슈즈 등 제품 400여 점을 선보였다.

특히 인기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라벨’을 비롯해 고객 수요가 높은 각종 숏슬리브와 조거팬츠, 슬랙스, 액세서리 등을 선보여 YY스포츠 관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할 제품에 대한 이해와 논의 시간을 가진 후, 향후 중국 현지에서 진행될 제품개발과 하반기 비즈니스 방향 등에 대해서도 다각도로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젝시믹스는 최근 중국 내 애슬레저 트렌드의 확장과 운동 마니아들의 니즈에 힘입어 현지 젊은 층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동안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높은 안목과 니즈를 파악했으며, YY스포츠와는 올 2분기부터 본격적인 사업전개를 위한 다양한 판로확보와 마케팅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기존 운영 중인 도우인, 샤오홍슈 등의 SNS 채널을 강화해 새로운 고객들과의 소통을 시도하고 직접 현지 고객 반응을 살피며 성장기반을 만들어 나갈 전략이다.

웹사이트: http://www.brandxg.com/

연락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홍보팀
김지민 프로
02-6959-23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