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의 글로벌 종양학 연구시설, 권위 있는 ISO 및 CAP 인증 획득

뉴스 제공
Crown Bioscience Inc.
2024-01-24 15:20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위탁 연구 기관(CRO)이자 JSR 라이프 사이언스(JSR Life Sciences) 자회사인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는 자사의 글로벌 실험실 시설이 일련의 연간 현장 ISO 감사를 성공적으로 통과하여 완벽한 무결점 기록을 달성했다고 자랑스럽게 발표했다.

획득한 ISO 표준은 다음과 같다.

· ISO 9001 품질 관리
· ISO 14001 환경 관리
· ISO 45001 직무 보건 및 안전 관리 시스템
· ISO 20000 IT 서비스 관리
· ISO 27001 IT 보안 관리 시스템

이러한 인증 외에도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의 시설은 AAALAC(실험동물관리평가인증협회) 인증을 갱신했으며, 독일 시설도 최근 CAP(미국병리학회)로부터 승인을 받았다.

감사 전문가들은 품질, 건강 및 안전, 환경 관리에 대한 회사의 헌신을 높이 평가했으며 모든 시설에 만점을 부여했다.

이러한 감사와 병행하여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엔드투엔드 실험실 운영을 디지털화하는 동시에 실험실 데이터의 무결성과 정확성을 강화하는 이니셔티브인 전자 실험실 노트북(Electronic Laboratory Notebook)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해당 분야의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ISO 관리 시스템 및 프로세스의 지속적인 개발 및 개선은 고품질 서비스 제공, 고객 요구 사항의 효율적 충족, 고객과 직원 모두의 만족도 수준 향상에 대한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의 집중을 강조한다.

글로벌 품질 및 규정 준수 부사장, EMBA 팸 샹(Pam Shang)은 “우리는 열심히 일하는 우리 팀에 엄청난 자부심을 느낀다. 엄격한 ISO 감사에서 보여준 이들의 탁월한 성과는 당사의 품질 및 안전 약속에 대한 증거이며, 이를 통해 당사는 전 세계적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성과가 우리의 성장을 강화하고 기존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강화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언급했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우수성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보여주는 이러한 인정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회사는 이러한 성과가 전임상 중개 과학의 지속적인 성공과 확장을 위한 초석을 마련하고 건강과 정밀 의학의 미래에 세계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한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소개

JSR 라이프 사이언스 자회사인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고객이 종양학 및 면역종양학 분야의 연구 개발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전임상 및 중개 플랫폼을 제공하는 글로벌 CRO이다. 당사는 22개 암 적응증에 걸쳐 600개 이상의 오가노이드 모델을 제공하는 잘 확립된 허브레흐트 오가노이드 테크놀로지(Hubrecht Organoid Technology)를 통해 종양 오가노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점적인 전임상 CRO이다. 또한 당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상용 PDX 컬렉션을 개발했다. 당사는 고객이 환자가 적시에 올바른 치료를 받을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새로운 치료법을 개발하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2006년에 설립된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미국, 유럽, 아시아 전역에 13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crownbio.com)를 통해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rownbi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
사라 마틴-티렐(Sarah Martin-Tyrrell)
pr@crownb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