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G, 주요 시장분석기관으로부터 인정받아

리더십 인정은 회사의 깊이, 혁신 및 업계 전문성의 입증

뉴스 제공
CSG 나스닥 CSGS
2024-01-24 15:55
덴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다양한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SP)가 운영을 현대화하는 한편 고객에게 역동적이고 개인화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들은 자동화, 인텔리전스 및 조율을 활용하기 위해 모든 접점에서 고객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다. 2023년 CSG®(나스닥: CSGS)의 탁월한 솔루션과 통합 옴니채널 접근 방식은 글로벌 기업이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데 도움을 줬으며, 최고의 분석 회사인 가트너(Gartner), 프로스트앤설리번(Frost & Sullivan), 칼레이도 인텔리전스(Kaleido Intelligence), MGI 및 쿼드런트 지식 솔루션(Quadrant Knowledge Solutions)으로부터 인정받았다.

최근 몇 달 동안 CSG가 인정받은 내용은 다음과 같다.

· 구성, 가격 및 견적 애플리케이션 제품군 부문 2023년 Gartner® Magic Quadrant™ 틈새 플레이어
- CSG 견적 및 주문을 통해 CSP는 실시간 가격으로 제품을 구성해 견적에서 이행까지 원활하게 이어지는 포괄적인 주문을 생성할 수 있다. 복잡한 B2B 서비스용으로 구축된 API 기반 CPQ 솔루션은 수익 실현 시간을 단축하고 전반적으로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구성 가능성 및 주문 관리 기능을 CSP에 제공한다.

· 5G 수익 관리 및 수익화 부문 2023년 프로스트 레이더(2023 Frost Radar) 선정 최고 기업
- CSG를 통해 CSP는 과금, 청구, 정책 제어 및 상호 연결을 통합하고 다중 공급업체 솔루션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면서 시장 출시 시간과 총소유 비용을 줄일 수 있다. 기능 포트폴리오의 깊이, 모듈식 SaaS 플랫폼 및 고유한 파트너십 기반 접근 방식을 통해 CSG는 단일 SaaS 플랫폼에서 다양한 5G 사용 사례를 수익화할 수 있는 기능으로 선두 자리를 차지했다.
- 프로스트앤설리번의 평가: “CSG는 네트워크 자산과 메시징 포트폴리오를 통합해 CSP를 위한 원스톱 숍을 제공하는 방법을 입증했다. 당사는 하이브리드 운영의 과제를 해결했다.”

· 2023년 MGI 360 등급 선정 최고 기업: 민첩한 결제 상위 50개 구매자 가이드
- MGI는 CSG 어센돈(CSG Ascendon)을 “새로운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해 현대적인 수익화 기능을 창출하려는 조직에 적합하다”고 인정했다. 보고서는 “CSG 어센돈은 B2C 지향 디지털 서비스의 수익화 도구에 대한 다중 테넌트 SaaS 접근 방식을 대표한다. 이는 정교한 제품 카탈로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 및 제품 계층 구조를 지원하고 사용량을 포함한 복잡한 가격 책정 방식을 추상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2023년 칼레이도 인텔리전스 로밍 벤더 허브 선정 챔피언 - 청산 및 결제
- CSG 소매 로밍 관리(Retail Roaming Management) 플랫폼을 통해 CSP는 새로운 동적 디지털 도매 서비스를 구축하고 다양한 규모의 4G 및 5G 네트워크를 통해 관련 사업 모델을 추진할 수 있다. 칼레이도의 평가: CSG 플랫폼은 “민첩하고 확장 가능하다. 기존 인프라에 대한 중단을 최소화하면서 중요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 CSG는 로밍 분석, VAS, 사기 관리 등급 카테고리에서도 최고 기업(High-Flyer)으로 인정받았다.

· 2023년 스파크 매트릭스(SPARK Matrix) 선정 최고 기업: 구성, 가격 및 견적
- CSG 견적 및 주문은 서비스 제공업체가 고객 및 파트너와의 B2B2X 관계에 따른 이중 과제를 해결해 복잡한 디지털 제품을 전달할 수 있게 지원한다. CSG의 포괄적인 기능, 인상적인 고객 추천, 명료하게 정의된 로드맵 및 비전, 확장성이 뛰어난 제품군은 기술적 우수성과 고객 영향력에 있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쿼드런트 지식 솔루션의 평가: “CSG는 강력한 제3자 파트너십, 강력한 기능 역량 및 광범위한 고객층을 보유한 사실을 넘어 통신 업계에 특별히 맞춤화된 선도적인 CPQ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상단에 인정받은 내용 외에 CSG는 CSP 고객 관리 및 경험 솔루션 분야에서 2023년 가트너 시장 가이드에 언급됐다. CIO는 대표 공급업체의 투자 및 방향을 이해해 위탁 전략을 수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CSG는 수익 관리 및 수익화 부문 2022년 가트너 시장 가이드에서 다양한 CSP 부문에 대해 여러 포트폴리오, 배포/구현 접근 방식 및 중점 영역을 제공하는 20개 공급업체 중 하나로 언급됐다.

CSG의 최고 제품 및 전략 책임자인 채드 두나반트(Chad Dunavant)는 “글로벌 사업자는 CSG의 비즈니스 현대화를 신뢰한다. 이는 우리가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실질적인 성장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을 여러 번 입증했기 때문이다”라며 “당사 포트폴리오의 폭과 깊이는 B2C, B2B 또는 B2B2X 중 어느 것에 중점을 두느냐와 관계없이 CSP를 지원한다. CSP가 경쟁사보다 더 빨리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게 지원하기 때문이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는 40년 이상 고수해 온 기본이며 업계 분석가들이 CSG를 지속적으로 최고의 BSS 솔루션 제공업체로 꼽는 이유다”라고 덧붙였다.

CSG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sg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트너, 구성, 가격 및 견적 애플리케이션 제품군 부문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마크 루이스(Mark Lewis), 데이나 래드빌(Dayna Radbill), 2023년 12월 11일.

가트너는 연구 간행물에서 설명하는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 지정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돼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특정 목적을 위한 상품성 또는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이 연구와 관련된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인 모든 보증을 부인한다.

Gartner 및 Magic Quadrant는 미국 및 전 세계에서 Gartner, Inc. 및/또는 계열사의 등록 상표이며 허가받아 사용됐다. All rights reserved.

CSG 소개

CSG는 기업을 도와 고객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사람과 기업이 서로에게 가장 가치 있는 서비스를 통해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필요한 서비스를 사용하고 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한다. 당사의 고객 경험, 청구서 발부 및 결제 솔루션은 기업의 규모를 막론하고 수익 창출과 변화를 추구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각 기업의 리더는 SaaS 솔루션을 통해 미래에 대한 주도권을 쥘 수 있으며 열정과 미래 지향적 사고력을 겸비한 세계 곳곳의 CSG 담당자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CSG를 신뢰하는 글로벌 기업처럼 미래에 대비하고 변화를 주도하고 싶습니까? 웹사이트: csgi.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g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SG
크리스틴 외스터가르드(Kristine Østergaard)
홍보
+44 (0)79 2047 7204
kristine.ostergaard@csgi.com

존 리아(John Rea)
투자자 홍보
+1 (210) 687-4409
john.rea@cs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