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지도의 힘을 입증하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콘텐츠 플랫폼 ‘Maps.com’ 출시

새로운 웹 사이트는 지도 제작을 통해 사람들이 세상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지도를 소개함

뉴스 제공
Esri
2024-01-24 16:15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놀라운 지도를 선보이고 기념하기 위한 획기적인 전용 플랫폼인 Maps.com이 출시되었다. 이 혁신적인 웹사이트는 사람들이 지도 제작과 데이터 시각화의 힘을 인식하는 방식을 다시 정의하게 될 것이다.

매핑 및 위치 정보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에스리(Esri)가 만든 이 새로운 웹사이트는 시각적 매력적이 풍부한 지도를 공유하고 토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다양한 주제와 형식에 걸쳐 영감을 주고, 도전하고, 교육하고, 보상하며, 환기시킨다. 이 사이트에서는 과학과 예술이 만나, 통찰력뿐만 아니라 미학적으로도 매혹적인 지도를 선보이게 될 것이다.

Maps.com은 독특하고 강력한 지도와 그 지도를 만드는 사람들을 집중 조명하는 데 주력한다. 크리에이터 중심의 플랫폼인 Maps.com은 개인뿐 아니라 조직도 사이트에 소개할 지도를 제출하도록 장려한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드라마틱하며 대담하지만 이해하기 쉽고, 스타일과 내용을 모두 갖춘 제출물은 이미 소프트 런칭 기간 동안 사이트에서 주목을 받았다.

분석 및 동적 시각화, 동영상, 3D 모델을 탑재한 Maps.com은 기후 변화, 디지털 격차, 화성 탐사 등의 주제를 탐구한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매핑의 힘을 알리는 수단으로 만들어진 이 웹사이트는 지도 제작에 대해 궁금한 비전문가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새롭고 유용한 데이터 리소스나 통찰력 있는 실제 사례에 접근하고자 하는 학계 및 전문가에게도 유용하다.

잭 데인저먼드(Jack Dangermond) 에스리 사장은 “지도는 지구에서 일어나는 일에 관한 스토리를 전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경험하게 도와주며, 가고자 하는 곳으로 인도해준다”며 “Maps.com을 통해 가장 혁신적인 지도 제작자들과 협력하여 이들이 우리가 직면한 좋고 나쁜 미래를 제시하는 방법을 드러내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제 Maps.com 서비스가 시작되어 누구나 접속할 수 있다. 가입하여 가장 흥미로운 최신 지도를 살펴보고, Maps.com 편집팀이 알아야 할 멋진 지도가 있다면 심사를 위해 maps.com/submit-map/으로 제출해 주십시오.

에스리 소개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 위치 인텔리전스 및 매핑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인 에스리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운영 및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 레드랜즈에서 설립된 에스리 소프트웨어는 포천 선정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기관 및 대학을 포함하여 전 세계 수십만 개의 조직에 배포된다. 에스리는 6개 대륙의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지역 사무소, 국제 대리점 및 현지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기술 및 분석에 대한 선구적인 노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를 중요한 위치 컨텍스트에 배치하여 해결하기 위해 지리적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한다. 웹사이트: esri.com

Copyright © 2024 Esri. All rights reserved. Esri, Esri 지구본 로고, ArcGIS, The Science of Where, StoryMaps, esri.com 및 @esri.com은 미국, 유럽 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 지역에서 Esri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회사와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자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Esri)
조 앤 프루츠니에프스키(Jo Ann Pruchniewski)
홍보
휴대전화: 301-693-2643
jpruchniewski@e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