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eSay 갈라, LGBTQ+ 커뮤니티 위한 새로운 소셜 트렌드 선도로 주목

2024-01-25 09:15
방콕--(뉴스와이어)--iRainbow Hong Kong이 운영하는 세계적인 LGBTQ+ 온라인 커뮤니티인 ‘히세이(HeeSay)’가 1월 20일 태국 방콕에서 연례 갈라쇼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태국, 대한민국, 미국 등 세계 각국에서 온 100여명의 KOL 및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본 행사는 참가자들이 지난 1년 동안 온라인 커뮤니티를 개선하는 데 기울인 노력을 인정하기 위해 개최됐다.

히세이는 다양한 소셜 활동을 제공하는 포괄적이고 개방적인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다. 예컨데 ‘게시물(포스트)’ 기능을 통해 삶의 빛나는 순간들을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고, 라이브 스트리밍과 보이스채팅은 더욱 몰입감 있는 연결을 가능하게 한다.

히세이는 행사장에서 히세이를 통해 더 많은 LGBTQ+ 구성원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고, 마음이 맞는 친구를 만들며, 자신과 커뮤니티를 위한 목소리를 내는 것을 항상 장려하고 있다면서 이 새로운 앱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와 LGBTQ+ 커뮤니티의 이야기를 하는 첫 선택으로 인정해 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현했다.

이날 밤에는 유저들과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히세이는 이번 시상이 KOL, 사용자, 그리고 히세이 간의 더 긴밀한 연결을 가능하게 하고, 고품질 콘텐츠 생태계 구축을 위한 공동의 노력을 독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 참가자는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자주 대화한 많은 친구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줄은 몰랐다며, 히세이가 나아가는 방식이 매우 창의적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데이팅 앱에서의 매칭을 위해 스와이프를 하는 것에 지쳐 있었는데, 히세이의 보이스 채팅방과 라이브 스트리밍 채널을 이용하면서 보다 흥미로운 경험을 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DJ 파티, 노래와 댄스 등의 매력적인 공연으로도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히세이의 방콕 연례 갈라쇼는 브랜드 업그레이드 후 개최한 첫 번째 오프라인 이벤트다. 히세이는 일본, 대한민국, 동남아시아, 북미 등의 시장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 몇 달 동안 전 세계에서 더 많은 창의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면서 이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열정적인 유저들과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더 많이 참여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히세이는 2024년 GCircuit 송끄란에 LGBTQ+ 소셜 앱을 운영하는 기업 중 유일하게 후원자로 참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heesay.com/

연락처

iRainbow Hong Kong Limited
Helenc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