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아시안컵 축구 경기 관람하는 ‘집관족’ 위한 닭고기 제품 추천

‘집관족’을 위해 익히기만 하면 배달음식 못지 않은 닭고기 제품 4종 엄선

불에 구워 진한 감칠맛이 일품이며 맥주랑 안성맞춤… ‘직화 통다리 구이’, ‘직화 통닭구이’

경기 관람하며 스트레스를 날려줄 화끈한 매운맛… ‘직화 무뼈 닭발’, ‘직화 무뼈 국물 닭발’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24-01-25 10:33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5일 열리는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대한민국 대 말레이시아의 경기를 맞아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집관족’을 위한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추천 제품은 △직화 통닭구이 △직화 통다리구이 △직화 무뼈 닭발 △직화 무뼈 국물 닭발 4종으로 ‘축구에는 치킨’이라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직화구이 치킨과 닭발 등 경기의 즐거움을 배로 만들어 줄 제품을 선정했다.

먼저 튀기지 않아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치킨을 원한다면 ‘직화 통닭구이’와 ‘직화 통다리구이’를 추천한다.

‘직화 통닭구이’와 ‘직화 통다리구이’ 2종은 100%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불에 구워 느끼하지 않고 진한 불맛이 특징이다. ‘직화 통닭구이’는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조리해 푸짐하고, ‘직화 통다리구이’는 쫄깃한 닭다리 부위의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다.

‘직화 통닭구이’와 ‘직화 통다리구이’ 모두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2분,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간 조리하면 감칠맛이 일품인 바비큐 치킨을 맛볼 수 있다.

경기를 관람하며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리고 싶다면 매콤한 ‘직화 무뼈 닭발’과 ‘직화 무뼈 국물 닭발’을 추천한다.

‘직화 무뼈 닭발’은 신선한 국내산 닭발을 먹기 편하도록 뼈를 발라내고 매콤한 특제 소스로 양념 후 직화로 구워내 화끈한 불맛이 특징이다. ‘직화 무뼈 국물 닭발’은 매콤하면서 달달한 국물 소스가 함께 들어있다. 기호에 따라 대파, 콩나물, 라면 사리 등 재료를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직화 무뼈 닭발’과 ‘직화 무뼈 국물 닭발’ 모두 따로 손질이나 양념할 필요 없이 용기째로 전자레인지에 약 4분간 조리하면 바로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이다.

하림은 집에서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저렴하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엄선했다며, 원하는 시간에 맛볼 수 있고 배달 음식 못지않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하림 닭고기 제품과 함께 경기를 보면서 스트레스 날렸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매니저
070-8852-81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