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뷰, 1분기 현금 배당 결정

뉴스 제공
Kenvue Inc. 뉴욕증권거래소 KVUE
2024-01-26 13:30
스킬맨,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매출 기준 세계 최대의 퓨어 플레이(Pure-Play) 소비자 건강 기업인 켄뷰(Kenvue Inc.)(NYSE: KVUE)가 오늘 이사회가 회사 보통주에 대해 1분기에 주당 0.20달러의 배당금 지급을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1분기 배당금은 2024년 2월 14일 업무 종료시간 기준 등재된 주주에게 2024년 2월 28일에 지급될 수 있다.

켄뷰 소개

켄뷰(Kenvue Inc.)는 매출 기준 세계 최대의 퓨어 플레이(Pure-Play) 소비자 건강 회사이다. 100년 이상의 전통을 바탕으로 구축된 아비노®(Aveeno®), 밴드-에이드® 브랜드 어드히시브 밴디지스(BAND-AID® Brand Adhesive Bandages), 존슨®(Johnson’s®), 리스테인®(Listerine®), 노이트로제나®(Neutrogena®) 및 타이레놀®(Tylenol®)을 포함한 당사의 상징적인 브랜드는 과학으로 뒷받침되며 전 세계 의료 전문가들이 권장한다. 켄뷰는 일상 관리의 놀라운 힘을 믿으며, 켄뷰 팀은 소비자의 손에 그 힘을 쥐어주고 그들의 마음과 가정에 자리를 얻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envu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envu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켄뷰(Kenvue Inc.)
투자자 관계
티나 로마니(Tina Romani)
Kenvue_IR@Kenvue.com

미디어 관계
멜리사 위트(Melissa Witt)
media@kenvu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