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테스트, 실제 장치 클라우드에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 통합으로 시장 선도

람다테스트가 최신 삼성 장치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적화하고 진화하는 시장 동향에 발맞추기 위해 실제 장치 클라우드에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를 도입

뉴스 제공
LambdaTest
2024-01-26 13:5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클라우드 기반 통합 테스트 플랫폼인 람다테스트(LambdaTest)가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를 자신의 실제 장치 클라우드 저장소에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람다테스트는 시장에서 최초로 웹 및 모바일 앱 테스트를 위해 사용자에게 이런 최신 장치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

S24, S24+ 및 S24 울트라를 포함한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는 이제 람다테스트의 실제 장치 클라우드에서 수동 및 자동 테스트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추가를 통해 사용자들은 최신 삼성 장치에서 자신의 애플리케이션의 원활한 기능을 확보하여 전반적인 테스트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최신 삼성 장치에서 자신의 애플리케이션을 검증해 호환성과 최적의 성능을 보장할 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수동 및 자동 테스트 둘 다를 위해 이러한 장치에 액세스함으로써 사용자들은 테스트 프로세스를 향상시키고 개발 주기 초기에 잠재적인 문제를 식별하여 궁극적으로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람다테스트 사용자들은 이제 자신의 테스트 노력을 최신 시장 동향에 맞춤으로써 자신의 애플리케이션이 사용자들의 진화하는 기대치를 충족하도록 할 수 있다.

람다테스트의 제품 책임자 겸 공동 설립자인 마얀크 볼라(Mayank Bhola)는 “우리 저장소에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를 추가함에 있어서 우리의 실제 장치 클라우드의 기능을 발전시키기 위한 우리의 헌신은 명백하다. 이러한 확장은 강력한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가장 최신 장치에서 자신의 애플리케이션을 검증할 수 있도록 하는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의미한다”라고 말한다.

람다테스트 사용자들은 이제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에서 대규모로 테스트를 실행함으로써, 최첨단 모바일 장치에서 자신의 애플리케이션을 검증하려는 개발자, 테스터 및 품질 보증 전문가에게 귀중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다.

람다테스트와 실제 장치 클라우드 제공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https://www.lambdatest.com/real-device-cloud 을 방문하면 된다.

람다테스트 소개

람다테스트는 기업이 적시 테스트 조직화(Just in Time Test Orchestration, JITTO)를 통해 출시 시간을 크게 단축하여 고품질 출시를 보장하고 디지털 전환을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지능형 옴니채널 엔터프라이즈 실행 환경이다. 130개 이상의 국가에서 1만명 이상의 기업 고객과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테스트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람다테스트에 의존한다.

· 브라우저 및 앱 테스트 클라우드(Browser & App Testing Cloud)를 통해 사용자들은 3000개 이상의 다양한 브라우저, 실제 장치 및 운영 체제 환경에서 웹 및 모바일 앱의 수동 및 자동 테스트를 모두 실행할 수 있다.
· 하이퍼엑스큐트(HyperExecute)는 고객들이 클라우드에서 모든 프레임워크 및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테스트 그리드를 매우 빠른 속도로 실행하고 조직하여 품질 테스트 시간을 단축하고 개발자가 소프트웨어를 더 빠르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s://lambdatest.com 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ambdates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람다테스트(LambdaTest)
언론 담당 부서
press@lambdate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