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카드 파일 복구 전문 프로그램 4DDiG V10.0 버전 출시, AI 기반 영상 복구 중 화질 강화 기능 추가

뉴스 제공
테너쉐어 포디딕
2024-01-29 10:00
홍콩--(뉴스와이어)--테너쉐어 포디딕은 SD카드와 외장하드, USB, 하드 드라이브 등 저장 기기의 분실·손상된 파일 복구 전문 프로그램 4DDiG Windows Data Recovery의 새로운 버전인 V1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에는 영상을 복구하는 동시에 AI 기반 기술로 화질을 강화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 4DDiG Windows Data Recovery (포디딕 윈도우 데이터 복구) Win 10.0 새로운 기능

4DDiG Windows Data Recovery (포디딕 윈도우 데이터 복구)프로그램은 윈도우 컴퓨터 및 외장 하드와 같은 저장 기기에 손상된 사진, 동영상, 메모장, 파일, 오디오 등 2000개 이상의 데이터 유형을 복구할 수 있다. 이번 새로 출시한 V10.0 버전은 동영상을 복구한 후 형식 오류로 열리지 못하는 문제를 개선했고, 복구한 영상을 정상적으로 재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AI 알고리즘 기술을 통해 복구한 영상의 화질도 강화한다. 이를 통행 더욱 고품질의 영상을 체험할 수 있다.

영상 복구 중 화질 강화 기능은 휴대전화 영상뿐만 아니라 캐논과 니콘, 소니, 고프로, DJI 같은 다양한 프로 카메라 장치에서도 적용할 수 있다. 개인과 전문가 모두 중요한 영상 데이터를 쉽게 복구하거나 최적화할 수 있다.

◇ 용의 해 맞아 20% 할인 설날 특별 이벤트

Tenorshare 4DDiG(테너쉐어 포디딕)은 많은 관심과 지지를 주는 사용자에게 다가오는 용의 해 설날 명절을 축하하고, 감사를 전달하기 위해 제품에 대한 20% 설날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을 사용해 4DDiG 제품의 새로운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테너쉐어 포디딕 소개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은 2007년에 설립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윈도우(Windows) 및 맥(Mac) 기반 장치를 위한 최고 수준의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을 지향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은 간단하고 빠르며 전문적인 소프트웨어를 잇달아 만들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이 제공하는 주요 솔루션으로는 데이터 복구, 중복 파일 제거, 손상된 파일 복원, 디스크 파티션 관리, 데이터 복제, 컴퓨터 부팅 오류 해결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s://4ddig.tenorshare.com/kr/

연락처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
해외마케팅팀
임홍정 담당자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