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미디어센터 ‘2024 초초시네마’ 참여자 모집

2월 20~24일, 겨울방학 맞아 ‘초등학생이 만드는 초단편 영화캠프(초초시네마)’ 개최

영화 제작에 관심 있는 화성시 초등학생 4~6학년 21명 모집

뉴스 제공
화성시문화재단
2024-01-29 09:23
화성--(뉴스와이어)--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 화성시미디어센터는 겨울방학을 맞아 ‘2024 초초시네마’ 사업을 운영한다. 2월 20일(화)부터 24일(토)까지 개최되는 ‘겨울방학 초초영화캠프’는 영화 제작에 관심 있는 화성시 초등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사업은 미디어센터 영화 사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청소년 스스로 자기 생각과 감정을 영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창의력과 표현력, 소통 능력을 향상시켜 영화 관련 인재 양성 및 지역 기반의 영화 콘텐츠 육성에 이바지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초초영화캠프에서는 시나리오 창작, 장비 실습, 촬영, 연기, 편집 과정 등 영화 제작 전반을 다뤄 초단편영화를 제작하게 된다. 완성된 작품은 이후 초초영화 시사회와 각종 영상 공모전에 출품할 수 있도록 전문가 멘토링 과정을 추가로 전개할 예정이다.

초초영화캠프의 신청은 2월 6일(화) 10시부터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고, 무료로 진행된다. 다만 2023년 여름방학 초초영화캠프 참가자는 중복 신청이 불가하다.

이번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와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소개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 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 도서관 등 운영 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cf.or.kr

연락처

화성시문화재단
경영지원팀
차영은 대리
031-8015-8112
이메일 보내기

프로그램 문의
화성시미디어센터
031-8003-6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