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송, 제11회 한류힙합문화대상 후원사 표창

뉴스 제공
만송
2024-01-29 13:48
인천--(뉴스와이어)--제11회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이 1월 20일 서울시청 8~9층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힙합문화 발전을 치하·격려하기 위한 것으로, 후원 및 협찬사 가운데 만송(대표 김만중)이 참여해 수상자들에게 향기를 전달했다.

만송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 및 해외 엑스포 박람회에서 활동하는 기업으로, 국내산 임산물을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회사는 탈취제, 방향제, 향수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실생활에서 유용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류 열풍 속에 K-힙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만송은 제11회 힙합문화대상 시상식 협찬을 통해 기여하고 있으며, 문화예술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을 받았다.

만송은 국내산 임산물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지속가능한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문화 및 예술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힙합문화협회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 서울문화재단, 한국예총, 삼명장(회장 하재민), 만송, 신궁전통한과(국가지정명인 김규흔), 그리고바이오(대표이사 장범진), 아트플러스 갤러리(대표 조정일)가 후원·협찬했다. 시상식은 딜라이브TV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연락처

만송 홍보대행
문화저널코리아
조정일 기자
02-564-00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