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일본 최대 여행사 JTB와 국제 파트너십 체결
MLB 월드 투어의 스폰서로 나선 JTB, 서울 시리즈 단독 휴가 패키지 제공
JTB의 사장이자 최고경영자인 야마키타 에이지로(Eijiro Yamakita)는 “팬데믹으로 인한 아주 큰 어려움을 이겨낸 작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여행 및 이벤트에 대한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했다. 현재 아주 흥미로운 경험에 대한 시장의 수요 증가가 명확히 나타났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런 상황에서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야구 경기의 즐거움을 선사하려는 MLB의 노력에 깊이 감동했다. 이는 우리의 브랜드 슬로건인 ‘언제나 완벽한 순간’에 부합한다. 우리는 자사의 견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지식, 호텔 서비스를 통해 사람들이 야구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준비가 돼 있다”고 덧붙였다.
메이저리그 베이스볼의 비즈니스 및 미디어 부국장인 노아 가든(Noah Garden)은 “10년간 MLB가 국제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MLB를 보다 널리 퍼뜨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며 “야심 차게 준비한 이 세계적인 이벤트를 위해서는 우리의 야심을 공유하고 세계적으로 야구팬들을 더욱 확보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할 수 있는 주요 비즈니스 파트너가 필요하다. 우리는 JTB가 중요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월드 투어를 위해 긴밀히 협력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도쿄에 기반을 둔 다국적 기업인 JTB는 60년 전 뉴욕에 사무실을 열었다. 이를 통해 일본의 해외여행 자유화에 따른 수많은 여행을 담당해 오며 아시아 최고의 여행사로서의 입지를 천천히 다져왔다. 최근 JTB는 메이저리그 베이스볼의 여러 구단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일본의 수천명의 야구팬이 MLB에서 뛰고 있는 일본인 야구 스타를 보러 미국과 캐나다에 방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JTB 소개
JTB는 35개 국가/지역에 159개의 사무실을 두고 일본에서 출발하는 해외여행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국가 및 지역에서 출발하는 여행 또한 담당한다. 최근 몇 년간 스포츠 관람 휴가 사업에 집중하고 있는 JTB는 일본 내 호텔 서비스에 대한 회사의 강점과 전 세계 사무실 네트워크를 통한 긴밀한 협력을 통해 다양한 고객, 특히 기업 고객에게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JTB는 MLB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경기를 보러 떠나는 여행 패키지를 최고의 경험으로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다.
https://www.jtbcorp.jp/en/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소개
메이저리그 베이스볼(MLB)은 미국 내 가장 역사가 오래된 전문 스포츠 리그로서 최고 수준의 기량을 뽐내는 미국과 캐나다의 30개의 야구팀으로 구성돼 있다. 로버트 D. 맨프레드 주니어(Robert D. Manfred, Jr.) 국장이 이끄는 MLB는 미국, 캐나다는 물론 전 세계 커뮤니티에 영향을 끼치고 있으며 지역 사회에 대한 스포츠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MLB는 마케팅, 커뮤니티 관계 및 사회적 책임 등 야구 비즈니스의 모든 분야를 담당하고 있다. 현재 MLB는 경쟁 균형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으며 전 세계 팬들을 위한 각종 프로그램 및 콘텐츠를 통해 세계적인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MLB.TV 경기 시청 시간 기록을 세웠다. MLB 네트워크와 MLB 디지털 플랫폼의 꾸준한 성공을 통해 MLB는 팬들이 미국의 국민 스포츠인 야구와 국제 야구 경기를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MLB.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88222/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jtbcorp.jp/en/
연락처
JTB Corp
브랜딩 및 커뮤니케이션 팀
나카무라 히로코(Hiroko Nakamura)
h_nakamura190@jtb.com
MLB
MLB 커뮤니케이션 팀
데이비드 호크먼(David Hochman)
David.Hochman@ml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