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3AL, 보안 강화 위해 ‘유동성 락커 서비스’ 출시하고 ‘트러스트 월렛’ 등재

뉴스 제공
REV3AL
2024-01-30 14:00
네비스, 세인트키츠네비스--(뉴스와이어)--디지털 자산을 보호하고 온라인상의 수많은 위협에 맞서는 데 매진하는 선구적 웹 2.0 및 웹 3.0 사이버 보안 회사 REV3AL이 중대한 진전을 위한 사업 확장 계획을 발표했다.

REV3AL은 디지털 거래에서 보안과 신뢰 강화를 위해 수 주 안에 새로운 유동성 락커(liquidity locker)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REV3AL 토큰(REV3L)의 접근성과 보안을 대폭 강화하기 위해 ‘트러스트 월렛(Trust Wallet)’에도 등재한다. ‘트러스트 월렛’은 전 세계 사용자가 6000만명을 넘는 대표적 암호화폐 지갑으로, 다양한 암호화폐를 지원하며 강력한 보안 기능으로 유명하다. 이번 등재를 통해 REV3AL 토큰의 더 폭넓은 액세스와 안전한 보관이 가능해진다. 이는 안전성과 접근성을 갖춘 디지털 자산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REV3AL의 노력과 맥을 같이하는 것이다.

또 REV3AL은 여러 티어1 및 티어2 거래소와 막바지 단계의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렇게 더 많은 거래 플랫폼에 REV3AL 토큰을 추가함으로써 기존 입지를 보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REV3AL은 현재 쿠코인(Kucoin)과 같은 유명 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다.

추가 정보
아래 링크에서 REV3AL과 REV3AL의 획기적 솔루션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웹사이트: https://www.rev3al.com
· 트위터: https://twitter.com/Rev3alTech
· 디스코드: https://discord.com/invite/yXMfR9cd
·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rev3al/about

REV3AL 소개

REV3AL은 20조달러 규모의 사이버 보안 시장에서 전략적으로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웹 2.0뿐만 아니라 웹 3.0 및 더 광범위한 암호화폐 분야의 취약점에 대처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REV3AL은 고급 검증 및 인증 서비스를 개발함으로써 디지털 영역의 보안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아직 정의되지 않은 이 중요한 분야에서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REV3AL이 서비스와 영향력을 계속 확대하는 가운데 아시아 시장은 성장과 혁신의 핵심으로 자리 잡았다. 회사는 웹 3.0과 디지털 자산을 위한 견고한 사이버 보안 솔루션에 주력해 날로 디지털화되는 세계의 시급한 요구사항을 해결하고 있으며, 이는 그 어느 때보다 의미가 크다.

웹사이트: https://www.rev3al.com

연락처

REV3AL
애덤 러셀(Adam Russell)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REV3AL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