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파이살 전문 병원 겸 연구 센터 메디나 지부, 2023 프레스 가니 휴먼 익스피리언스 가디언 오브 엑설런스 어워드 수상

리야드--(뉴스와이어)--킹 파이살 전문 병원 겸 연구 센터(이하 KFSH&RC) 메디나 지부가 2023년 한 해 동안의 뛰어난 외래 서비스를 인정 받아 프레스 가니(Press Ganey)가 선정하는 ‘2023 휴먼 익스피리언스 가디언 오브 엑설런스 어워드(2023 Human Experience Guardian of Excellence Award)’를 수상했다. 이 상은 전 세계에서 특출한 의료 기관을 약 1500개 선별해 수여하는 명망 높은 상으로, 한 해 동안 환자 경험 면에서 상위 5%에 들어야만 선정될 수 있다.

프레스 가니는 환자의 경험을 평가하고 향상시키는 글로벌 조직으로, 이번 수상은 교육과 연구가 통합된 환경에서 다양한 의료 서비스 분야에 걸쳐 최상급 의료 솔루션과 최고의 환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 KFSH&RC의 노력이 반영된 결과다.

사람의 경험을 의료 서비스의 핵심에 두고자 앞장서서 헌신해 온 의료 기관으로서 KFSH&RC 메디나 지부는 환자 경험과 고용 만족도, 안전, 임상 진료의 품질 면에서 우수성을 인증 받은 상위 5%의 공인 의료 기관으로 주목할 만한 위치에 오르게 됐다.

KFSH&RC 메디나 지부의 제너럴 매니저 Nizar Khalifa 박사는 “이와 같은 성취는 환자를 최우선으로 두고 긍정적인 고용 경험을 조성하며 효과적인 임상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결과다. 이번 수상은 직원과 공동체를 똑같이 우선 순위에 두고 최고 수준의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우리 병원의 노력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2023 프레스 가니 어워드 시상식 일정은 오는 2월 발표될 예정이다. KFSH&RC는 이번 수상의 기쁨을 헌신적인 스태프, 파트너, 공동체와 함께 나누며 인도주의와 환자 중심의 사고방식에 초점을 맞춘 접근 방식을 취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과 ‘사우디 비전 2030’에 기술된 의료 개혁 프로그램에 맞춰 더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사회를 실현시키기 위해 능동적으로 기여할 것을 다시금 약속했다.

킹 파이살 전문 병원 겸 연구 센터는 전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혁신을 주도하며 첨단 의료 연구 및 교육의 허브 역할을 하는 글로벌 리더다. 현지는 물론 전 세계 여러 우수한 기관과 전략 파트너십을 맺고 의료 기술을 발전시키며 전 세계 의료 서비스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도자료와 관련한 사진 자료들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22c5c112-3a86-42fe-9f41-6b58b16e0d06

킹 파이살 전문 병원 겸 연구 센터 소개

킹 파이살 전문 병원 겸 연구 센터(KFSH&RC)는 중동 지역 최고의 의료 기관으로, 전문 의료 서비스를 찾는 환자들이 선택하는 최적의 기관이 되는 것을 지향한다. 암, 심혈관 질환, 장기 이식, 뇌과학, 유전학 분야에서 유서 깊은 역사를 자랑한다. KFSH&RC는 2023년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에서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최고의 아카데믹 메디컬 센터로 선정되며 전 세계 상위 20개 의료 기관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또 2022년 뉴스위크 매거진에서도 세계 최고의 의료 서비스 제공 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2021년 12월 21일 ‘사우디 비전 2030’의 일환으로 왕실 법령에 의해 독립적인 비영리 정부 소유 기관으로 거듭났으며, 우수성과 혁신을 통해 의료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한 포괄적인 개혁 프로그램을 실시할 수 있게 됐다.

웹사이트: https://www.kfshrc.edu.sa/en/home

연락처

킹 파이살 전문 병원 겸 연구 센터
Senior Media Editor
Essam Al-Zahrani
05 5525 4429
이메일 보내기

Abdullah Al-Awn
0556294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