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산의 일부가 되어라: 쌍둥이 보석 전시회에서 빛나는 기념일 축하

2024-01-31 09:50
HONG KONG--(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홍콩무역발전국(HKTDC) 홍콩 국제보석전시회(HKTDC Hong Kong International Jewellery Show)와 HKTDC 홍콩 국제 다이아몬드, 보석 및 진주 전시회(HKTDC Hong Kong International Diamond, Gem & Pearl Show)가 2024년에 각각 40회와 10회를 맞이한다. 올해 행사의 주제는 ‘화려한 유산의 일부가 되어라(Be Part of the Splendid Legacy)’이다. 모든 당사자의 오랜 성원에 감사하는 것 외에도 HKTDC는 더 많은 업계 업체들이 이 연례 행사에 참여하여 다음 이정표를 함께 구축하도록 장려하기를 바란다.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UiXdEU)

올해 IJS특별함의 전당(Hall of Extraordinary), 명예의 전당(Hall of Fame) 디자이너 갤러리아(Designer Galleria)를 포함한 화려한 테마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함의 전당은 호주, 중국 본토, 독일, 홍콩, 인도, 이탈리아, 일본, 스위스, 태국, 영국 및 미국을 대표하는 전시업체들의 멋진 다이아몬드, 보석, 경옥 및 진주가 포함된 고급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자이너 갤러리아는 오스트리아, 중국 본토, 프랑스, 홍콩, 일본, 한국, 대만, 태국 및 미국 출신의 패션 선도 디자이너들의 매혹적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멕시코와 말레이시아와 같은 여러 국가의 전시관들이 쌍둥이 보석 쇼로 돌아올 것이다. 명예의 전당에는 이탈리아의 조르지오 비스콘티(Giorgio Visconti), 홍콩의 체테(Chete), 스페인의 카레라 Y 카레라(Carrera Y Carrera), 중국 본토의 라오 펑 샹(Lao Feng Xiang) 등을 포함한 인상적인 국제 브랜드 라인업이 등장할 것이다.

IDGPS는 최고급 다이아몬드와 진주뿐만 아니라 고급 다이아몬드(Fine Diamond), 자연의 보물(Treasures of Nature) 및 바다의 보물(Treasures of Ocean)의 홀에서 다양한 원산지의 고급 보석 및 보석 원료도 선보일 것이다.

이 전시회는 또한 업계 업체들에 최신 시장 정보를 제공하는 주얼리 퍼레이드, 세미나, 바이어 포럼 및 네트워킹 이벤트를 통해 만능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다.

HKTDC 마켓플레이스 앱(HKTDC Marketplace App)의 새로운 기능

HKTDC 마켓플레이스 앱은 구매자에게 인증된 eBadge를 위해 사진 및 여행 문서를 등록하고 업로드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한다. 더 이상 줄을 서서 기다리거나 등록 카운터에서 인증이 필요하지 않다.

마켓플레이스 앱용 웹사이트
http://tinyurl.com/kwkkpmmc

쌍둥이 보석 전시회용 웹사이트
IJS: hkjewelleryshow.hktdc.com
IDGPS: hkdgp.hktdc.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83830/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HKTDC .pdf

웹사이트: https://www.hktd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홍콩무역발전국(HKTDC)
전시 부서
켄 창(Ken Tsang)
(852) 2240 4136
ken.mc.tsang@hktd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