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DesignCon 2024에서 전자 설계를 위한 최신 제품과 기술 및 리소스 선보여

2024-01-31 11:43
서울--(뉴스와이어)--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미국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 컨벤션 센터에서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현지 시각 기준) 개최되는 ‘디자인콘 2024(DesignCon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이번 전시회(부스 번호: 928번)에서 1200개 이상의 제조사로 구성된 방대한 라인 카드를 기반으로 가장 광범위한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인다. 디자인콘은 매년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 개최되는 전 세계 전자 설계 엔지니어를 위한 교육 콘퍼런스 및 기술 전시회다. 올해 행사에서는 기술 발표와 튜토리얼, 산업 분야 패널 토론 및 애플리케이션 시연 등이 진행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디자인콘은 마우저가 설계 엔지니어들과 직접 교류하고, 1200개 이상의 제조사 브랜드의 솔루션 정보를 제공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마우저는 또한 업계 선도적인 마우저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다양한 기술 리소스에 대한 정보도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우저 부스 방문객들은 엔지니어링 설계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엔지니어링 주제를 다루고 있는 팟캐스트와 기사로 구성된 ‘함께 만드는 혁신(EIT,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시리즈를 통해 마우저가 애플리케이션 및 프로토타입 개발에 대한 독자적인 정보들을 어떻게 제공하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또한 마우저의 유용한 전자책과 기술 리소스 허브에 대한 상세 정보도 얻을 수 있으며,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독창적인 기술 정보를 통해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마우저의 뉴스레터와 신제품 이메일에도 등록할 수 있다. 아울러 방문객들은 보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Bose Noise Cancelling Headphones 700) 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기회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마우저의 주요 제조사 파트너인 암페놀(Amphenol), 히로세(Hirose),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Infineon Technologies),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몰렉스(Molex), 뉴헤이븐 디스플레이(Newhaven Display), NXP 반도체(NXP Semiconductors), 파나소닉(Panasonic),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Renesas Electronics), 삼텍(Samtec),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도시바(Toshiba) 등의 최신 제품도 전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eng.info.mouser.com/designcon-2024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리소스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렌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Mouser.com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 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유한회사의 등록 상표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