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QE 그룹, 2023 회계연도 매출 1억유로 이상 시현

뉴스 제공
PQE Group
2024-01-31 11:50
피렌체, 이탈리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명 생명과학 컨설팅 기업인 PQE 그룹(PQE Group)은 10% 성장과 1억유로 이상으로 상향 조정된 매출로 2023 회계연도를 마감했다. 이탈리아에 본사를 둔 이 글로벌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의약품 제조 및 의료 기기 분야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우선 자문업체로 인정받고 있으며, 이러한 성공을 복잡한 글로벌 환경 속에서도 회복력, 적응성 및 전략적 비전을 추구한 결과로 보고 있다.

PQE 그룹 최고경영자 겸 설립자 길다 딘체르티(Gilda D’Incerti)는 “많은 기업이 지정학적 문제, 위기 및 인플레이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PQE 그룹은 탄력성뿐만 아니라 불확실한 시기에 번창할 수 있는 역량에 두각을 나타내며 모든 재무 지표에서 긍정적인 성장을 보였다”면서 “이러한 성공은 세심한 계획, 최첨단 기술에 대한 전략적 투자, 민첩성과 혁신을 중시하는 기업 문화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PQE 그룹이 마감한 회계연도는 프로세스 최적화와 디지털 투자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전년 대비 68%의 놀라운 매출 증가로 2022년을 마무리했던 회사는 2023년에 강력한 조직 개편 전략을 실행하여 PQE 그룹을 가장 효율적인 위치에 올려 놓았다. 향상된 순수익 마진의 원동력은 프로세스 효율성에 대한 회사의 노력이 중요한 혁신 단계의 촉매제 역할을 한 데 있다.

이러한 노력은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임상 시험에서 병원, 스타트업 및 연구 기관과 협력하여 기업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는 그룹 내부 CRO(계약 연구 조직)인 ReSQ-Up 설립이 잘 보여주고 있다. ReSQ-Up은 여성 건강과 치료용 대마초 응용 분야 등을 중심으로 임상 연구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이와 더불어 PQE 그룹은 캐나다, 사우디아라비아, 아일랜드, 싱가포르의 신규 사무소 개설을 통해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여 전 세계적으로 총 46개 사무소와 26개 법인을 보유하게 되었다. 이 전략적 확장은 PQE 그룹을 동남아시아와 같이 급성장하는 시장과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PQE 그룹 최고혁신책임자 스테파노 카르가니코(Stefano Carganico)는 “우리는 디지털 솔루션과 친환경에 전략적으로 투자했다. 이것은 효율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에도 기여한다. 수년간의 초고속 성장과 통합 이후 우리는 지속 가능성을 전략적 프로세스에 통합하면서 보다 야심차고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했다”면서 지속 가능성에 대한 회사의 노력을 강조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890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qe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QE 그룹(PQE Group)
m.lijoi@pqe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