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넥시스, 댈러스 지사 설립… 텍사스에 선도적인 공급망 ‘테크’ 소개

글로벌 공급망 혁신업체 키넥시스, 지속적인 확장 노력 지원 위해 새로운 텍사스 위치로 미국 입지 강화

뉴스 제공
Kinaxis Inc. 토론토증권거래소 KXS
2024-01-31 16:05
오타와, 온타리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공급망 관리 플랫폼인 키넥시스(Kinaxis® Inc.)(TSX: KXS)는 회사의 확대되는 미국 고객 기반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미래 성장을 위한 입지를 다지기 위해 텍사스주 댈러스에 새 지사를 개설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회사는 이미 강력한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라스콜리나스(Las Colinas)에 위치한 새로운 댈러스 지사는 직원과 고객이 글로벌 공급망이 직면한 가장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참여하고 협력할 수 있는 중앙 집중식 허브 역할을 할 것이다.

키넥시스는 영국, 네덜란드, 인도, 싱가포르, 일본 등에 지사를 추가한 데 이어 이번 댈러스 지사 설립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크게 성장하고 확장하는 시기의 최고조를 맞게 됐다.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은 방대한 공급망에 대한 장애에 대비하고 대응하기 위해 키넥시스 솔루션을 활용하는 댈러스-포트워스(Dallas-Fort Worth) 지역의 회사 중 하나이다.

키넥시스 최고운영책임자 메건 패터슨(Megan Paterson)은 “댈러스는 기술 및 공급망 관리 인재를 위한 중심 지역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면서 “기업들이 점점 더 복잡해지는 환경에서 공급망을 관리하기 위해 키넥시스를 계속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미국에 영구 허브를 구축하는 것은 우리의 글로벌 입지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다.

100개 이상의 국가에 4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키넥시스는 CPG, 자동차, 하이테크, 생명 과학 등의 분야에서 세계 최대 브랜드들과 협력하고 있다. AI 기반 기술과 특허받은 동시성 기술을 통해 기업은 전략 계획 수립부터 최종 단계 배송까지 공급망 네트워크를 엔드투엔드로 조정할 수 있다. 키넥시스 기술은 농업 산업에 전 세계 트랙터의 40%를 공급하고, 매년 1100억 개 이상의 치아를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돕고, 매년 3500만 마리 이상의 애완동물에 영양가 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키넥시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현재 채용 정보는 www.kinaxis.com/en/open-position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넥시스 소개

키넥시스는 현대적 공급망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키넥시스는 인류에 봉사하기 위해 공급망과 공급망을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키넥시스의 소프트웨어는 오늘날의 변동성과 혼란을 헤쳐나가는 데 필요한 민첩성과 예측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 글로벌 브랜드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키넥시스는 특허받은 동시성 기술과 AI에 대한 인간 중심 접근 방식을 결합하여 모든 규모의 기업이 다년간의 전략 계획부터 초 단위 실행 및 최종 단계 배송에 이르기까지 종단간 공급망 네트워크를 조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 많은 뉴스와 정보를 알려면, 홈페이지(kinaxis.com)를 방문하거나 링크트인(LinkedIn)에서 키넥시스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inaxis.com/k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키넥시스(Kinaxis Inc.)
미디어 관계
제이미 쿡(Jaime Cook)
289-552-4640
jcook@kinaxis.com

투자자 관계
릭 워즈워스(Rick Wadsworth)
613-907-7613
rwadsworth@kinax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