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베리카,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알리클라우드 AI 및 빅데이터 서밋에서 데이터 스트림 프로세싱 소개

베르베리카의 최고경영자 알렉산더 월든(Alexander Walden)이 실시간 데이터 프로세싱의 혁신에 대해 논의함

뉴스 제공
Ververica
2024-01-31 16:5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 분석 및 스트림 프로세싱 업계를 선도하는 베르베리카(Ververica)가 오늘 싱가포르에서 열린 알리클라우드 AI 및 빅데이터 서밋(AliCloud AI and Big Data Summit)에 참가해 업계에서 리더십을 보였다. 서밋에서 발표한 베르베리카의 최고경영자 알렉산더 월든은 스트림 프로세싱과 실시간 분석을 통해 빅데이터를 개선하는 데 있어 회사가 달성한 최근의 진전에 초점을 맞췄다.

월든의 강연 초점은 지연 시간이 긴 배치 작업을 실시간 스트림 프로세싱으로 전환하는 부분에서 이룩한 베르베리카의 획기적인 혁신에 대해 깊이 있게 다루었다. 이는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기업에 게임 체인저이다. 몇 분 만에 배포하고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연결, 프로세싱,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베르베리카는 이전에 비용이나 복잡성 때문에 기업들에게 불가능했던 실시간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있다.

월든은 “오픈 소스 아파치 플링크(Apache Flink)보다 2배 빠른 성능을 제공하는 베르베리카 클라우드의 획기적인 표준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베르베리카는 아파치 플링크에 혁명을 일으켜 데이터 프로세싱에 새로운 차원의 효율성과 접근성을 가져왔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우리의 기술은 단지 데이터를 더 빠르게 처리하는 것만이 아니라, 기업이 실시간으로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내림으로써 투자에 대한 최고의 효과를 얻도록 만드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알리클라우드 AI 및 빅데이터 서밋에는 업계 리더, 기술자, 혁신가들이 모여 AI 및 빅데이터의 최신 트렌드와 발전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존경받는 모임이다. 베르베리카가 이번 행사 참여한 것은 기술 혁신의 최전선에 머물기 위한 노력과 데이터 처리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있어서 회사의 역할을 잘 보여준다.

베르베리카의 플랫폼은 빅데이터의 과제를 해결하는 기업을 위한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확장 가능하고 안정적인 아키텍처를 갖춘 베르베리카 클라우드는 금융 서비스부터 IoT, 그리고 그 너머까지 다양한 산업과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VERA 테크놀로지(VERA Technololgy)로 가능한 울트라 고성능을 통해 기업은 전례 없는 속도로 데이터를 처리하여 몇 분이 아닌 몇 밀리초 만에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www.ververica.com

베르베리카 소개

오픈 소스 Apache Flink®의 최초 개발자가 설립한 베르베리카는 기업을 위해 데이터의 엄청난 잠재력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업들은 베르베리카 클라우드(클라우드 네이티브 및 서버리스)와 베르베리카 플랫폼(온프레미스)을 비롯한 고급 스트림 프로세싱 기술을 통해 대규모로 실시간 데이터 인사이트를 활용할 수 있다. 베르베리카는 Apache Flink® 및 기타 오픈 소스 기술의 성장을 위해 깊게 헌신하고 있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개발 지원과 전 세계 3개 플래그십 지역에서 개최되는 아파치 플링크 및 스트림 프로세싱 커뮤니티를 위한 콘퍼런스인 플링크 포워드(Flink Forward)의 발전을 이끄는 것이 포함된다. 베르베리카는 스트림 프로세싱과 분석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포괄적인 학습 플랫폼인 ‘베르베리카 아카데미(Ververica Academy)’를 통해 커뮤니티를 더욱 양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ververic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89564/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ververic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베르베리카(Ververica)
세반스 PR(Sevans PR)
사라 에반스(Sarah Evans)
224-829-8820
sarah@sevans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