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기반 스타트업 VoicePing,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위한 첨단 실시간 AI 음성 번역 서비스 출시

도쿄에서 시작된 혁신… VoicePing이 선보이는 새로운 차원의 비즈니스 소통

뉴스 제공
VoicePing
2024-02-01 09:10
도쿄--(뉴스와이어)--AI가 커뮤니케이션의 미래를 이끄는 시대를 맞아 AI의 활용률이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IT 업계의 주요 대기업들은 언어 장벽을 넘어서는 원활한 음성 번역이 실현되는 미래를 실현하는 데 있어 한정된 진보를 보여왔다. 도쿄의 혁신적인 기업 VoicePing이 이 도전을 받아들여 기업 세계에 혁신을 가져올 것을 약속하는 신념이 담긴 제품을 선보인다.

VoicePing, AI가 주도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도약

VoicePing은 이미 3000곳 이상의 B2B 활성 사용자를 확보했으며, 여기에는 덴소(DENSO Corporation) 및 덴카(DENKA Corporation)와 같은 저명한 일본 기업들이 포함돼 있다. VoicePing 모바일 앱은 놀라울 정도로 빠른 실시간 번역과 음성-텍스트 변환 기능을 제공하며, PC 앱은 모든 화상 회의 도구에 연결돼 최대 45개 언어로 회의 및 협상 소통을 개선하는 실시간 자막을 제공한다.

특히 VoicePing은 아시아 언어에 특화된 AI 음성 인식 및 번역 모델을 개발함으로써 AI 커뮤니케이션 도구 부문에서 차별화된 강점을 갖고 있다. 이 모델은 구글(Google), 소프트뱅크(SoftBank), IBM, 라쿠텐(Rakuten) 출신의 최고급 인력으로 구성된 팀에 의해 개발됐으며, 높은 정확성과 유창성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을 통한 현장 음성 번역

이 혁신적인 모바일 앱은 국제 비즈니스 전문가들에게 더욱 필수적이다. 국제 세미나와 웨비나 등 어디에서나 즉각적이고 정확한 음성 번역 및 음성-텍스트화 자막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VoicePing 앱은 일본어, 한국어, 베트남어, 중국어 등 아시아 언어에 중점을 둔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다. 또한 이 앱은 회의 후 요점 정리나 중요한 정보의 손실 방지를 위한 전사 기능으로서도 유용하다. 따라서 현장에서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원하는 비즈니스 여행자에게도 매우 적합한 선택지가 된다.

PC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온라인 회의 자막

VoicePing 앱은 데스크톱 환경에서도 환상적인 접근성을 제공한다. 라이브 자막 기능을 통합한 이 PC 앱은 가상 회의 및 웨비나에서 실시간 번역, 음성-텍스트화 자막을 제공하는 데 특히 유용하다. 줌(Zoom), 구글 미트(Google Meets)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와 같은 다른 애플리케이션에 자막을 직접 띄우는 기능은 유용성과 사용자 경험을 크게 향상시킨다.

글로벌 이벤트를 위한 실시간 번역 QR 코드

대규모 이벤트에서 번역 서비스의 필요성을 인식한 VoicePing은 독특한 QR 코드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기능은 전시회, 세미나, 국제회의 등의 대규모 청중을 위해 설계됐다. 참석자들은 QR 코드를 스캔해 기기에서 실시간 번역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고, 원하는 언어로 연설이나 프레젠테이션을 듣고 쉽게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1000명 이상의 참석자도 지원하며, VoicePing 앱이 지닌 확장성과 포용성을 입증한다.

업계의 전문 용어도 정확히 인지

VoicePing 앱의 혁신적인 기능 중 하나는 다양한 업계의 전문 용어를 정확히 인지하고 번역하는 능력이다. 이는 의료, 법률, 금융, IT, 엔지니어링과 같은 분야에서 사용되는 복잡한 용어를 정확히 번역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러한 정밀한 번역 기능은 전문 분야의 웨비나나 국제회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오류 없는 의사소통을 보장한다. VoicePing 앱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새로운 산업 용어를 학습해 최신 상태를 유지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지속해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가들 사이의 국제적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원활하게 해준다.

VoicePing이 눈에 띄는 이유 : 아시아 언어 전문 AI의 선구자

AI 기반 커뮤니케이션 툴 시장에서 VoicePing은 아시아 언어에 특화된 AI 음성 인식 및 번역 모델을 개발함으로써 차별화된다. VoicePing의 AI 모델은 단순한 서구 중심 언어 모델의 적용이 아닌 초기부터 최신 AI와 기계 학습의 발전을 활용해 개발됐다. 이 모델은 아시아 언어의 방대한 데이터셋으로 학습돼 각 언어의 언어학적 미묘함과 문화적 맥락 역시 포착한다. 이러한 트레이닝 과정을 통해 VoicePing 앱은 다른 제품에서 찾아보기 힘든 번역 및 음성-텍스트화의 정확성과 유창성을 제공한다. 이 독특한 접근 방식은 VoicePing 앱을 단순한 제품이 아닌 이 분야의 선구자로 위치시킨다.

비전: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종합 번역 업무 솔루션

VoicePing은 글로벌로 활약하는 회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번역 중심의 업무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에 주력하고 있다. 단순히 언어 장벽을 넘어 그 이상으로 포괄적인 가상 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VoicePing 앱은 화상 회의 및 생산성 관리 같은 고급 기능을 플랫폼에 통합해 단순한 번역 서비스를 넘어서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종합적인 접근 방식으로 국제적으로 활동하는 회사들이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운영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oicePing 앱의 솔루션은 실시간 다국어 토론부터 효율적인 프로젝트 관리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상호작용을 아우른다.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에서 이러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VoicePing 앱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려는 모든 기업에 필수적인 도구가 되고 있으며, 언어 장벽이 생산성과 협업에 장애가 되지 않도록 서포트한다.

AI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스타 ‘VoicePing’의 주요 투자 및 파트너십 지원

VoicePing은 일본의 AI 번역의 선두 주자인 로제타(Rozetta Inc)로부터 200만달러 규모의 투자를 통해 AI 산업에서 빠르게 주목받고 있다. 이 시드 펀딩은 VoicePing의 혁신적인 접근에 대한 신뢰를 보여준다. 현재에도 VoicePing은 500 Global, Alchemist Accelerator, Moon Creative Lab과 같은 최고급 펀드 및 액셀러레이터들과 협력하고 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재정적 지원뿐만 아니라 더 넓은 전문 지식과 네트워크로의 접근으로 VoicePing이 AI를 통해 혁신적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확장하는 것에 있어 성장성과 잠재력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최고의 AI 음성 번역 서비스, VoicePing을 무료로 체험

아래의 링크를 통해 VoicePing 앱의 첨단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 앱 스토어: https://apps.apple.com/kr/app/voiceping-2-0/id6450720360
·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voiceping.app&hl=ko
· 웹사이트: https://voice-ping.com/kr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이메일(jin@voice-ping.com)을 통해 연락하면 된다.

VoicePing 프로필

· 사명: VoicePing Inc.
· 본사: 도쿄
· 대표이사: 나카지마 아키노리
· 자본금: 209만달러
· 설립일: 2019년 9월

VoicePing 소개

VoicePing Inc.는 메타버스 보급, 코로나 시대의 변화, 저출산, 고령화, 그리고 글로벌 경쟁의 가속화와 같은 현대 사회의 다양한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혁신적인 가상 오피스, 음성 번역 및 음성-텍스트화 자막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다국적이고 원격으로 구성된 팀이 효과적으로 협력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AI 기반의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감동적인 체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VoicePing 앱을 통해 글로벌 팀의 활성화와 업무 효율성 향상, 문화적 장벽 해소를 실현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s://voice-ping.com/kr

연락처

VoicePing Inc.
진(Jin)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VoicePing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