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명가 래안텍 ‘새학기, 상품권 팡팡 이벤트’ 전개

새학기 준비하며 고사양 PC 구축 수요 급증

래안텍 모니터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제공

‘ArkCell 27QAF65CE IPS’ 등 전 제품 대상

뉴스 제공
래안텍
2024-02-01 10:25
서울--(뉴스와이어)--새학기를 앞두고 PC 업그레이드 수요가 많아지는 가운데 모니터 전문 기업 래안텍이 훅 끌리는 혜택으로 고객 유치에 나선다. 게이밍 모니터 명가 래안텍(대표 신은정)은 자사 모니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신세계 지류 상품권을 제공하는 ‘새학기, 상품권 팡팡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새학기, 상품권 팡팡 이벤트’는 새학기 고사양 PC를 통해 학습에 더 집중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고주사율과 고해상도를 자랑하는 래안텍 모니터를 구매 고객에게 신세계 지류 상품권(5000원)이 제공된다. 행사는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래안텍의 고품질 모니터를 합리적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대상 모니터는 고주사율과 고해상도에 ‘멀티스탠드’를 갖춘 △래안텍 아크셀(ArkCell) 27QAF65CE △판테온(PANTHEON) QA2700S △PANTHEON FA2720S 인기 있는 제품부터 가성비가 좋은 보급형 24형 △FA2420C 무결점 모델까지 래안텍 전 제품이다.

래안텍의 이벤트 대상 모니터는 불량 화소 발생 시 1:1로 교환해 주는 무결점 정책과 몰입도를 높이는 베젤리스 디자인, 광시야각 패널, 높은 주사율 및 응답 속도를 지원하는 게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의 대표 제품은 ‘래안텍 ArkCell 27QAF65CE’이다. 27형 QHD(2560×1440) 해상도와 165㎐의 높은 주사율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으로, 1㎳(MPRT)의 빠른 응답속도까지 더해져 최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실감 나는 게임까지 가능케 한다. sRGB 100%의 정확한 색 재현율을 통해 생생한 화면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이 제품의 특이점이다. 이와 함께 피벗, 스위블, 엘리베이션, 세로 모드까지 가능한 멀티 스탠드가 함께 제공된다.

래안텍의 ‘새학기, 상품권 팡팡 이벤트’ 이벤트 및 대상 모니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래안텍 공식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판매처 NAS 월드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raeantech.co.kr/index.html

연락처

래안텍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정승우 팀장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