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닷 새출발 페스타’ 진행… 2월 한 달간 삼성닷컴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49% 할인

설레는 2월의 시작 ‘삼닷 새출발 페스타’와 함께하세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두 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삼세페 혜택 일부 연장

설 명절 부모님 선물 추천부터 가사 해방 도와주는 풍성한 선물 제안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24-02-01 10:21
수원--(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삼닷 새출발 페스타’를 진행한다.

2월 1일부터 29일까지 삼성닷컴에서 진행하는 삼닷 새출발 페스타는 ‘2024 삼세페’에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끌어냈던 혜택을 이어서 선보인다.

설맞이 특별 가격 딜(Deal)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준가 대비 최대 49% 할인을 제공하며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 가전제품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도 지급한다.

한편,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설 명절 직후인 2월 19일까지 두 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제공했던 1월 삼세페 혜택을 일부 연장 운영한다. 신혼부부의 혼수 가전이나 이사 가전처럼 여러 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패키지 구매 시 품목 및 수량에 따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한 개의 판매 전표에 두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면 행사 모델에 따라 혜택이 지급되며, 동일 모델 2대 구매는 1대로 간주함

다가오는 설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를 위한 풍성한 명절 선물도 제안한다. 설에 가족들과 더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TV와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건조기 등 가사 부담을 덜어주는 가전부터 자녀에게 선물하기 좋은 모니터, 갤럭시 북, 갤럭시 워치 등 모바일·IT 제품 등 다양한 모델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2월 5일부터 18일까지 삼성닷컴에서는 ‘신제품 알림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하며, ‘신제품 알림신청’ 후 3월 31일까지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네이버 포인트 혜택을 추가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설 연휴를 맞아 2024 삼세페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행사라며, 동시 구매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더 풍성한 명절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The SMC 그룹_더커뮤니케이션즈
원서영 프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