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타 시스템, 피코초 레이저 기법에 기반한 최신 혁신 기술 공개… VarioPulse Technology®, 차세대 전문가를 위한 차세대 장치

뉴스 제공
Quanta System
2024-02-01 11:35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퀀타 시스템(Quanta System)이 피코초 레이저 기술의 궁극적인 혁신인 Discovery PICO with VarioPulse Technology®를 공개해 성공적으로 새해를 맞았다. 각 개인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치료를 개인화할 수 있는 피코초 펄스 지속 시간을 선택하면 장치의 뛰어난 정밀도와 다용성을 실감할 수 있다.

퀀타 시스템은 항상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를 따르고 고객의 필요를 듣고 이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다. Discovery PICO VarioPulse Technology®는 미용 의학 분야에서 중요한 도약을 의미한다.

VarioPulse Technology®로 완벽하게 제어되는 최대 1.8GW의 레이저 출력 피코 부스트(Pico Boost) 기술을 갖춘 이 차세대 장치는 문신 제거 및 최상의 피부 활력을 재현할 수 있게 정밀 설계된 다음 3가지 최첨단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 피코 튠잉크(Pico Tune-Ink): 다양한 색상과 복잡한 문신 잉크를 제거하는 적응형 치료법

· 피코 필링(Pico Filling): 피부 속부터 활력을 주고 외모를 개선하는 다운타임 없는 치료법

·피코 플라즈마(Pico Plasma): 흉터, 여드름 흉터를 표적으로 하는 만능 피부 리모델링 치료법

이번 주요 출시에 대해 퀀타 시스템 CEO인 지롤라모 리오네티(Girolamo Lionetti)는 “미용 업계에 이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면서 “사람들 삶의 질을 향상하고자 하는 당사의 주요 목표는 소중한 파트너 및 의사들과 계속 협력함으로써 크게 향상됐고, 환자에게 더욱 맞춤화된 치료법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시장이 기다려온 우수한 사용자 환경과 환자의 만족에 집중하는 새로운 시대의 레이저 로드맵의 첫 번째 단계일 뿐이다”고 강조했다.

Discovery PICO VarioPulse Technology®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quantasystem.com)에서 확인하거나 2024년 2월 1일부터 3일까지 IMCAS 부스 U322 레벨 3을 직접 방문해 볼 수 있다.

퀀타 시스템 소개

전 세계에 분포된 100% 이탈리아 회사인 퀀타 시스템은 약 40년 동안 수술, 피부과, 미용 의학을 위한 최첨단 레이저 시스템의 연구, 설계 및 제조와 예술 작품 보존의 기준이 됐다.

2004년에는 이탈리아 증권거래소의 유로넥스트 스타 밀란(Euronext STAR Milan, STAR)에 상장된 레이저 시장의 선두 기업이자 글로벌 수준의 과학 및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의료 시설, 기관 및 단체의 참고 파트너인 El.En. SpA에 합류했다.

의사, 전문 작업자 및 복원자가 사용하도록 설계된 퀀타 시스템 레이저는 오늘날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골드 스탠다드’를 대표한다.

레이저 시스템은 전적으로 이탈리아에서 제조되며, 연구 개발부터 생산까지 전체 프로세스는 사마라테(바레세 지방)에 위치한 본사에서 진행된다.

퀀타 시스템은 고객에게 귀 기울이고, 직접적으로 논의하며, 전문가의 실제 요구 사항을 더욱 충족시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전 세계 모든 의사가 매일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됐으며, 이를 통해 환자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당사는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는 기본 목표를 잃지 않으면서 항상 시대의 발전하는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생산을 업데이트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기업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88287/en

웹사이트: https://www.quantasystem.com/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퀀타 시스템(Quanta System)
캐롤라이나 크레팔디(Carolina Crepaldi)
carolina.crepaldi@quantasyst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