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테스트, 스파르탄 서밋 2024의 첫 번째 버전 개최… 테스트 대가들의 모임

람다테스트, 지식 공유 및 네트워킹을 위해 테스트 전문가와 애호가를 하나로 묶는 무료 온라인 이벤트 ‘스파르탄 서밋 2024’ 발표

뉴스 제공
LambdaTest
2024-02-01 15:1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클라우드 기반 통합 테스트 플랫폼인 람다테스트(LambdaTest)는 2월 6일로 예정된 스파르탄 서밋 2024(Spartan Summit 2024)를 발표했다. 이 무료 온라인 이벤트는 테스트 전문가와 애호가들을 한자리에 모아 지식 공유 및 네트워킹을 위한 독특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람다테스트 스파르탄(LambdaTest Spartans)은 업계 변화에 전념하는 커뮤니티 전도사를 포함해 테스트 및 QA 세계의 혁신가, 구축가 및 변화 주도자를 위한 커뮤니티 옹호 프로그램이다.

스파르탄 서밋은 테스트 애호가부터 노련한 전문가에 이르는 전담 앰버서더로 구성된 커뮤니티인 람다테스트 스파르탄을 한자리에 모은다. 이런 스파르탄은 테스트 및 QA 환경의 변화를 주도하며 이번 연례 모임의 핵심이기도 하다.

빌레니엄(Billennium)의 QA 테스트 책임자 프리실라 빌라벤드란(Pricilla Bilavendran)은 “람다테스트 스파르탄이 되는 것은 나에게 큰 영광이자 기쁨이다. 스파르탄만으로 콘퍼런스를 운영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나는 이 아이디어에 놀랐다. 앰버서더 프로그램에는 많은 내용이 제공되는 경우가 드물다. 이번에는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가 있는 선택적이고 엄선된 강연과 워크숍을 찾을 수 있다. 그러니 올해 스파르탄 서밋을 놓치지 말기 바란다”면서 행사에 대한 열정을 표현했다.

스파르탄 서밋 2024는 웹 성능 지표, 테스트 자동화의 소프트 스킬, 자동화 도구 평가, 하청 테스트를 통한 백엔드 마이크로서비스 생태계 향상, AI가 품질 보증에 미치는 영향 등의 주제에 대한 흥미로운 토론을 제공한다.

람다테스트의 개발자 관계 부사장 마노지 쿠마르(Manoj Kumar)는 “스파르탄 서밋은 업계 리더, 혁신가 및 애호가들이 모일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해 활기찬 테스트 커뮤니티를 육성한다는 우리의 약속을 실현한다. 서밋은 참석자들이 통찰력을 공유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며 테스트의 미래를 공동으로 형성할 수 있는 역량을 부여한다. 이는 테스트 커뮤니티 내에서 혁신과 우수성을 주도하고 궁극적으로 업계 전반에 영향을 미치려는 우리의 헌신에 대한 증거다”라고 말했다.

스파르탄 서밋 2024의 하이라이트에는 존경받는 스파르탄 대열에 합류하고, 대회 및 추첨에 참여하고, 테스트의 미래를 형성하기 위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포함된다.

스파르탄 서밋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lambdatest.com/spartans-summit-2024 에서 찾을 수 있다.

람다테스트 소개

람다테스트는 기업이 JITTO(Just in Time Test Orchestration)를 통해 시장 출시 시간을 대폭 단축하고 고품질 릴리스를 보장하며 디지털 변환을 가속하도록 지원하는 지능형 옴니채널 엔터프라이즈 실행 환경이다. 전 세계 130개 이상의 국가에서 1만여 기업 고객과 20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테스트 작업에 람다테스트를 이용한다.

· 브라우저 앤드 앱 테스트(Browser & App Testing) 클라우드를 통해 사용자는 3000개 이상의 다양한 브라우저, 실제 장치 및 운영 체제 환경에서 웹 및 모바일 앱에 대한 수동 및 자동 테스트를 모두 실행할 수 있다.
· 하이퍼엑시큐트(HyperExecute)는 고객이 클라우드에서 모든 프레임워크 및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 테스트 그리드를 매우 빠른 속도로 실행하고 조정해 품질 테스트 시간을 단축하고 개발자가 소프트웨어를 더 빠르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s://lambdat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ambdates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람다테스트(LambdaTest)
홍보실
press@lambdate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