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웨이브 세미와 텔레다인르크로이, PCIeⓇ 7.0 신호 생성 및 측정 공개

2월 1일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의 디자인콘에서 선도적인 기술 협력을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Alphawave Semi 런던증권거래소 AWE
2024-02-01 15:50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 기술 인프라를 위한 고속 연결성의 글로벌 리더인 알파웨이브 세미(Alphawave Semi)(런던증권거래소: AWE)와 프로토콜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의 세계적인 리더인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늘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서 개최된 디자인콘(DesignCon)에서 PCI ExpressⓇ 7.0 신호 생성, 전송 및 측정 협력을 발표했다.

이번 출시는 알파웨이브 세미와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공동 노력의 정점으로, 신호 전송 및 측정 기술의 경계를 넓히는 결과를 가져왔다. 이러한 결과는 하이퍼스케일러와 데이터 인프라 얘플리케이션을 위한 데이터 집약적 인공지능(AI) 워크로드용 PCIeⓇ 7.0 기술의 배포를 가속화한다.

기술 세션 프레젠테이션

알파웨이브 세미와 텔레다인르크로이는 2월 1일 오전 9시에서 9:45분(태평양표준시)에 산타클라라 컨벤션 센터 볼룸 B에서 PCIe 7세대 DSP 기반 IBIS-AMI 모델의 128GT/s 운영을 위한 상관 방법론을 공동으로 발표한다.

이 기술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알파웨이브 세미 입출력 버퍼 정보 사양 알고리즘 모델링 인터페이스(IBIS-AMI)를 선보일 예정이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웨이브마스터(WaveMasterⓇ) 8650HD 65GHz, 12비티 고화질 오실로스코프(HDO®) 및 PCIe 7.0용 퀄리파이(QualiPHYⓇ) 규정 준수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이 인터페이스는 알파웨이브 세미 초당 128 기가비트(Gbps) DSP 기반 SerDes(Serializer-Deserializer)의 전송기 출력 성능 예측을 위한 핵심 요소이다.

결과는 텔레다인르크로이 12비트 65GHz 오실로스코프로 측정 시 알파웨이브 세미 128Gbps SerDes가 다음을 비롯한 모든 예상 PCI-SIGⓇ PCIe 7.0 전기 베이스 및 규정 준수 테스트를 통과함을 보여줄 것이다.

· 송신기 지터
· 펄스 응답
· 신호 대 잡음 및 왜곡 비율(SNDR)

텔레다인르크로이 부스의 라이브 데모

기술 세션 프레젠테이션이 끝난 후, 참석자들은 디자인콘 전시장 부스 1249에서 PCI-SIG PCIeⓇ 7.0 전기 베이스 및 규정 준수 사양 요건에 대한 시뮬레이션 및 송신기 테스트 검증을 라이브 데모로 체험할 수 있다.

기술 세션과 데모는 65GHz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하여 128GT/s 데이터 전송에 대한 모델과 측정 간의 상관 관계를 최초로 보여준다. 이는 PCIeⓇ 7.0 규정 준수 프로그램 개발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알파웨이브 세미 소개

알파웨이브 세미(런던증권거래소:AWE)는 전 세계 기술 인프라를 위한 고속 연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데이터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알파웨이브 세미의 기술은 데이터가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더 낮은 전력에 더 높은 성능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알파웨이브 세미는 수직적으로 통합된 반도체 회사이며, 자사의 IP, 맞춤형 실리콘 및 연결 제품은 데이터 센터, 컴퓨팅, 네트워킹, AI, 5G, 자율 차량 및 스토리지 분야의 글로벌 주요 고객에 의해 배포된다. 2017년 반도체 IP 라이선스 분야에서 검증된 실적을 보유한 전문 기술 팀이 설립한 알파웨이브 세미의 사명은 디지털 세계의 중심에 있는 중요한 데이터 인프라를 가속화하는 것이다. 알파웨이브 세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wavesemi.com에서 찾을 수 있다.

Alphawave Semi 및 Alphawave Semi 로고는 알파웨이브 IP 그룹(Alphawave IP Group plc)의 상표이다.

모든 권리 소유.

텔레다인르크로이 소개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빠르고 철저하게 복잡한 전자 시스템의 성능을 확인하고, 규정 준수를 검증하고 디버깅하는 첨단 오실로스크프, 프로토콜 분석기 및 기타 테스트 장비의 선도적인 제조업체이다. 1964년 설립된 이 회사는 “통찰력 확보 소요 시간”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에 강력한 도구를 통합하는 데 주력해 왔다. 더 빠른 통찰력을 통해 사용자는 복잡한 전자 시스템의 결함을 신속하게 찾아 수정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최종 시장에서의 출시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뉴욕 체스트넛리지에 본사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텔레다인르크로이 웹사이트(teledynelecroy.com)에서 찾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89926/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알파웨이브 세미(Alphawave Semi) 홍보대행
그래비테이트 PR(Gravitate PR)
alphawave@gravitat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