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정자동 ‘조셉스테이크 더블트리바이힐튼점’ 신규 오픈

2024-02-05 09:00
성남--(뉴스와이어)--제이엠피인터네셔널의 다이닝 브랜드 조셉스테이크가 성남시 정자동에 ‘조셉스테이크 더블트리바이힐튼점’을 신규 오픈했다.

더블트리바이힐튼호텔 1층에 위치한 조셉스테이크 더블트리바이힐튼점은 ‘클래식 스테이크 다이닝’ 콘셉트로, 정통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하우스 메뉴 요소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스테이크와 다채로운 해산물 플래터 및 스페셜 메뉴들을 다양한 와인과 함께 고객들을 특별한 미식 여행으로 안내하고 있다.

조셉스테이크는 40일간의 웻에이징을 거쳐 49일간 드라이에이징한 1++ NO.9 한우를 참나무 장작과 숯을 이용한 조리법으로 구워내 스테이크의 풍미를 살렸고 포터하우스, 티본부터 안심까지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다. 최상급 스테이크의 맛을 조셉스테이크만의 특별한 방식으로 구워내 고객들에게 최상의 소울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해산물로는 프랑스산 캐비어를 비롯해 스텔라마리스 오이스터, 신선한 랍스터, 가리비, 블랙타이거 새우, 제철소라, 구운 옥수수 등이 포함된 ‘조셉 해산물 플래터’가 준비됐다.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 ‘한우 버거’, ‘한우 솥밥’ 등 하우스 스페셜 요리도 마련돼 있다.

조셉스테이크는 100평 규모로 들어서자마자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우아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매장 내부 구조, 가구, 식기, 조도, 음향 등 국내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여명 단체가 즐길 수 있는 대형 룸도 완비돼 있어 각종 모임과 중요한 미팅, 데이트 장소로 활용하기 좋다.

한편 조셉스테이크는 캐치테이블과 네이버로 예약 가능하며, 전화 예약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제이엠피인터네셔널 소개

제이엠피인터네셔널은 2023년 12월 22일 설립돼 레스토랑과 브런치카페 등 요식업을 운영하고 있다. 조셉스테이크는 JMP 계열 다이닝 전문 업체로, 현재 성남시 정자동에 신규 오픈한 더블트리바이힐튼호텔 내 1층에 위치해 있다. 조셉스테이크는 최상급 한우1++를 49일 드라이 에이징해 대표적인 메뉴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와 모듬 씨푸드 플래터, 샐러드, 파스타 등 조셉스테이크 인기 메뉴들을 제공한다.

연락처

제이엠피인터네셔널
조셉스테이크
홍보팀
김민선
031-8039-739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이엠피인터네셔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