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브이에 친구 초대하고 최대 1만P 받으세요… 마이브이, V.Point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브이랩스
2024-02-02 10:08
서울--(뉴스와이어)--브이랩스가 운영하는 상생 이커머스 플랫폼 ‘마이브이(MyV)’가 사이트 리뉴얼 이후 많은 신규 가입과 사이트 활성화에 감사함을 담아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친구 초대에 성공하면 현금 환급이 가능한 V.Point를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기존 가입 회원은 기존 아이디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회원은 카카오 간편 가입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친구를 초대하는 코드는 자신의 회원 ID이며, 친구가 초대 코드를 입력해 가입하면 1000원의 V.Point가 지급된다. 초대받은 친구는 3000원 쿠폰이 지급된다. 이벤트를 통해 초대할 수 있는 친구는 최대 10명으로, 10명을 모두 초대하면 총 1만원의 V.Point를 받을 수 있다.

V.Point가 더 눈길을 끄는 것은 포인트를 현금처럼 쓸 수 있다는 점이다. 쌓인 V.Point는 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으며, 계좌로 환급받을 수도 있다. V.Point 적립 방식은 마이브이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마이브이는 소비자에게 눈에 띄는 적립액을 지급하고 이를 현금화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소비자가 마이브이를 이용해 확실한 소득 구조를 만들어 소비자 중심의 상생 플랫폼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브이랩스 소개

브이랩스는 ‘보다 풍요로운 삶의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하는 가치연구소’라는 의미를 담아 상생 이커머스 플랫폼인 ‘MyV’를 개발했다. 시장 선순환을 위해 고객과 제품에 대한 가치와 기업의 사회적 가치, 공유에 대한 가치 등을 창출하며 꾸준히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을 갖고 있다. 소비자 참여형 가치 소비 플랫폼 시스템, 기업 인증을 통한 중소기업 제품 중개 시스템 등 약 8개 특허를 출원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육성과 소비 활동에 따른 추가 소득 제공, 맞춤형 회원 소비자 펀딩 시스템을 통한 제품 개발 등 시장 참여자 모두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 및 계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myv.co.kr/

연락처

브이랩스
마케팅팀
박선영
070-4190-85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