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Viser-안리쓰, 전략적 파트너십 통해 스마트폰 및 태블릿의 에너지 라벨링 규정 테스트 최적화

‘MWC 2024’에 안리쓰(홀5 스탠드 5D41), SmartViser(홀5 스탠드 5B41) 부스 마련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4-02-02 12:00
가나가와, 일본--(뉴스와이어)--SmartViser와 안리쓰가 에너지 라벨링 규정에 대한 모바일 장치 테스트의 새로운 시대를 열기 위해 힘을 합쳤다. 이 전략적 파트너십은 SmartViser의 테스트 자동화에 대한 전문 지식과 안리쓰의 최첨단 테스트 솔루션을 활용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모바일 생태계를 포괄하는 효율적이며 혁신적인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SmartViser의 자동화된 테스트 솔루션과 안리쓰의 고급 테스트 솔루션의 통합은 유럽 연합(EU)의 에너지 라벨링 규정에 대한 스마트폰 및 태블릿 테스트에 대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제조업체와 서비스 제공업체에 포괄적인 도구 제품군을 제공한다. 이번 협력의 목표는 테스트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새로운 장치의 출시 기간을 단축하며,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 대한 EU 에너지 라벨링 규정은 2023년 9월 20일 EU 원본 저널에 게시됐으며, 21개월의 유예 기간을 거친 후 2025년 6월 20일 의무화된다.

안리쓰 T&M그룹의 CTO인 Jonathan Borrill은 “SmartViser와의 파트너십을 알리고 탈탄소 사회를 향한 스마트 에너지 이니셔티브에 기여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SmartViser의 혁신적인 솔루션과 안리쓰의 통신 기술을 결합하면 탄소 중립 달성을 향한 혁신적이고 중요한 한 걸음을 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트너십에 대해 SmartViser의 Gilles Ricordel CEO는 “테스트 및 측정 업계에서 유명한 기업인 안리쓰와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 파트너십은 업계에 최첨단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사명에서 중요한 도약을 의미한다. 빠르게 진화하는 모바일 환경에서 우리의 자동화 전문성과 안리쓰의 업계 최고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고객이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제품과 서비스를 시장에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SmartViser는 스마트폰 장치와 태블릿의 에너지 등급과 배터리 소비를 테스트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및 iOS용 최초의 파일럿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해 EU에서 선정됐다. 전체 설정 데모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24’ 기간 안리쓰 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MWC 2024의 안리쓰 부스는 홀5 스탠드 5D41, SmartViser 부스는 홀5 스탠드 5B41에 있다.

SmartViser 소개

프랑스 렌(Rennes)에 본사를 둔 SmartViser는 테스트 최적화, 경험 품질 개선, 테스트 적용 범위 확대, 테스트 비용 절감을 원하는 모바일 네트워크 운영자, 규제 기관, 장치 제조업체, 미션 크리티컬 조직 및 기업을 위한 혁신적인 테스트 자동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SmartViser는 100개 이상의 KPI를 지원하는 장치에서 QoS/QoE를 측정하기 위해 독립형 테스트 자동화 제품군 viSer를 개발했다. mAh를 간단한 배터리 수명 점수로 변환해 배터리 수명 성능을 측정하는 ViserMark 라벨을 사용하면 스마트폰 제조업체는 배터리 수명 성능을 향상하고 최종 사용자에게 우수한 경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다. ViserMark는 전력 효율성 및 소비를 포함한 다양한 라벨을 제공한다. SmartViser 및 혁신적인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martViser와 ViserMar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레거시(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연승은 과장
02-6259-73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