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 테크놀로지 서비스, 마렐리의 디지털 트윈 기술을 통한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혁신 지원

AWS 및 퀄컴의 스냅드래곤 콕핏 플랫폼에 구축된 혁신적인 SDV 솔루션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및 프로토타입 비용 절감

뉴스 제공
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뭄바이증권거래소 540115
2024-02-02 10:50
벵갈루루,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디지털 엔지니어링 및 R&D 서비스 기업인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뭄바이증권거래소: 540115, 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TS)는 자동차 분야의 모빌리티 기술 공급업체인 마렐리(Marelli)가 자사의 획기적인 디지털 트윈 솔루션 도입을 통해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및 정보 클러스터 설계 지형을 재편하도록 지원한다. LTTS의 지원을 받는 마렐리는 이런 혁신적인 솔루션의 성능을 활용해 자동차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를 극적으로 능률화하고 프로토타입 비용을 절감해 자동차 업계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Software Defined Vehicles, SDV) 개발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고 있다.

LTTS의 지원을 받아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AWS)에 구축한 마렐리의 디지털 트윈은 정보 클러스터에서 인포테인먼트, 존 컨트롤 유닛(Zone Control Units)에서 차체에 이르기까지 전체 자동차 전기·전자 아키텍처의 가상 복제본을 제공한다. 퀄컴 테크놀로지(Qualcomm Technologies, Inc.)의 최신 세대 Snapdragon® 콕핏 플랫폼(Cockpit Platform)에서 실행되는 디지털 콕핏과 LTTS 클라우드 기반 가상화 솔루션을 활용하는 마렐리의 디지털 트윈은 소프트웨어 개발과 프로토타입 제작을 간소화해 비용을 절감하고 일정을 가속한다. 이 혁신적인 솔루션은 자동차 산업에 혁신을 몰고 올 준비가 됐으며, 소프트웨어 개발 시간을 최대 70%, 프로토타입 비용을 최대 30%까지 크게 줄일 것이다.

신기원을 이룬 이 솔루션은 2024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국제전자제품박람회(Consumer Electronics Show, CES) 2024에서 공개됐다.

마렐리 전자 시스템 사업부의 소프트웨어 플랫폼 및 개발운영 책임자인 로베르토 세치(Roberto Secchi)는 “디지털 트윈을 개선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하나로 LTTS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마렐리는 혁신에 대한 굽힘 없는 의지를 바탕으로 헌신적인 투자와 다양한 비즈니스 전망을 탐색한 덕분에 SDV 분야에서 핵심 플레이어가 될 수 있었다. LTTS의 역량을 활용하면 마렐리의 제품 포트폴리오가 더욱 개선돼 자동차 회사를 위한 최고의 기술 파트너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의 최고운영책임자 겸 이사회 멤버인 아비셰크 신하(Abhishek Sinha)는 “마렐리와의 전략적 협업에 착수해 소프트웨어 정의 모빌리티, 디지털 콕핏 시스템, 커넥티드 카의 방대한 역량을 활용해 모빌리티의 미래를 혁신하려는 마렐리의 비전을 강화할 수 있게 돼 기대가 매우 크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이번 파트너십이 자동차 소프트웨어 개발 효율성의 촉매제가 될 뿐만 아니라 획기적인 디지털 트윈 제품을 통해 자동차 인포테인먼트의 미래 선봉장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는 함께 새로운 혁신의 시대를 개척하며 차세대 모빌리티 솔루션을 위한 무대를 마련하고 있다”고 전했다.

Snapdragon은 퀄컴 주식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Snapdragon은 퀄컴 테크놀로지 주식회사 및/또는 그 자회사의 제품이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 소개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TS)는 엔지니어링 및 연구개발(ER&D)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라센 앤드 투브로(Larsen & Toubro)의 상장 자회사이다. 제품 및 프로세스 개발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컨설팅, 설계, 개발,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의 고객 기반에는 산업 제품, 의료 기기, 운송, 통신 및 하이테크, 장치산업에 걸쳐 포천 500대 기업 69개 및 세계 최고의 ER&D 기업 57개가 포함돼 있다. 2023년 12월 31일 현재 인도에 본사를 두고 22개 글로벌 디자인 센터, 28개 글로벌 영업 사무소, 105개 혁신 연구소에 2만32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TTS.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894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nttechservic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아니루다 바수(Aniruddha Basu)
Aniruddha.Basu@Ltts.com

아닌디타 사르카(Anindita Sarkar)
Anindita.Sarkar@Lt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