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본 맵 컴퍼니, Sanborn Geophysics, ULC 출범으로 글로벌 입지 확대

뉴스 제공
샌본 맵 컴퍼니
2024-02-02 13:08
콜로라도 스프링스, 콜로라도--(뉴스와이어)--세계적인 지도 제작 기업인 샌본 맵 컴퍼니(The Sanborn Map Company, Inc.)가 토론토 외곽에 캐나다 자회사인 샌본 지오피직스(Sanborn Geophysics, ULC)를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Sanborn Geophysics는 지구물리 측량 서비스 관련 장비 판매에 주력하면서 Sanborn의 신시장 개척을 지원하게 된다.

Sanborn Geophysics는 지리공간 데이터 수집과 항공 측량 기술력 발전에 매진하고 있으며, 이는 Sanborn이 구축한 광범위한 지리공간 데이터의 전문성이 밑바탕이 되고 있다. Sanborn의 CEO인 John Copple은 “Sanborn Geophysics의 설립을 통해 이미 구축한 광범위한 지리공간 데이터 수집 및 항공 측량 기술력을 더 확대해 나갈 수 있게 됐다. 우리 회사는 전문화된 데이터 수집은 물론, 자체 보유한 최첨단 장비로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독보적인 포지셔닝을 구축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Sanborn Geophysics 설립은 Nuvia Dynamics, Inc.의 자산 인수를 통해 가능할 수 있었다. 아울러 지구물리학 측량 기술 부문에서 검증된 실적을 갖춘 직원들의 영입이 가능했던 것도 도움이 됐다. Sanborn Geophysics의 일부 직원들은 25년이 넘는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Nuvia Dynamics Inc(옛 Pico Envirotec Inc)에서 근무한 바 있다. 두 회사 모두 광물/석유 탐사 및 지반 공학 응용 분야에 필요한 지구물리 측량 기술 개발 부문에서 괄목할 성과를 거뒀다. 환경금융컨설팅그룹(Environmental Financial Consulting Group, LLC, EFCG)도 Sanborn을 지원했는데, 관련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Copple CEO는 “Sanborn Geophysics는 국내외 시장 모두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해 낼 것이다. 이번 투자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지리공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샌본 맵 컴퍼니 소개

샌본 맵 컴퍼니(The Sanborn Map Company, Inc.)가 고품질의 공간데이터 제작 부문에서 선도적 위치를 점하기 시작한 것은 1866년이다. 현재 Sanborn은 공간데이터 수집 및 관련 기술 혁신의 최전선에 서 있으며, 고객 상황에 맞춰 최고 수준의 종합적인 최신 지리공간 솔루션 제공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미국 최대 규모의 엔드 투 엔드 지리정보시스템(GIS) 제품 및 서비스 제공사 중 하나이기도 한 Sanborn은 경사 이미지, 정사 영상, 광선 레이더(lidar), 소나(sonar, 수중음파탐지), 지구물리학 및 초분광 데이터와 매핑, 자체 데이터 센터의 안전한 데이터 저장 및 스트리밍, 공간 분석, 맞춤형 애플리케이션 개발, GIS-IT 전략 기획 및 기술 컨설팅, 상용 데이터 및 클라우드 플랫폼, Sanborn SAAS 지리공간 솔루션, 직원 증대 서비스, GIS 프로그램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Sanborn이 내세우는 강점은 고객이 정확한 데이터와 기술을 식별하고 고객의 요구, 예산, 시스템 요구사항에 맞춰 솔루션을 제작해 지원하는 것이다. Sanborn의 ISO 9001:2015 인증은 고품질을 위한 회사의 꾸준한 노력을 방증하는 또 다른 증거다.

웹사이트: https://sanborn.com

연락처

샌본 맵 컴퍼니(The Sanborn Map Company, Inc.)
최고마케팅책임자(CMO)
톰 해링턴 주니어 박사(Tom Harrington Jr, PhD)
(617) 413 705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샌본 맵 컴퍼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