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용 작가 신작 ‘프랑스 시어머니와 베프로 지냅니다’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 올라

뉴스 제공
페스트북
2024-02-05 09:22
안양--(뉴스와이어)--페스트북이 출간한 요용 작가의 신작 ‘프랑스 시어머니와 베프로 지냅니다’가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로 선정되며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책은 프랑스로 시집간 한국인 며느리의 일상을 담은 에세이로, 기존 시집살이 이미지를 완전히 뒤바꾸는 이야기를 소개한다. 부제는 ‘따스하고 유쾌한 시집살이 에세이’다.

작가 요용은 방콕 글로벌 기업에 근무하던 중 무뚝뚝한 프랑스인 남편을 만나 낭시로 이주했다. 작가는 “유쾌한 시어머니와의 따스한 관계는 그녀의 낯선 땅에서의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었다”며 “이 책은 블로그 ‘낭시댁의 마비앙호즈’를 통해 공유해 온 수년간의 일상을 담아낸 것”라고 설명했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이 책은 전형적인 시집살이 이야기를 넘어 문화 차이와 고부 갈등을 유쾌하게 헤쳐 나가는 요용 작가만의 독특한 시각을 보여준다며, 모든 편견을 뒤집는 감동적이고 유쾌한 에피소드로 가득하다고 밝혔다.

인터넷 서점의 한 독자는 ‘고부 갈등과 문화 차이를 슬기롭게 해결해 나갈 수 있는 길을 보여주셨다. 잘 읽었다’는 소감을 남겼다. 또 다른 독자는 ‘시집살이인 듯 아닌 듯, 작가의 유쾌한 성격이 책을 더 즐겁게 만드는 것 같다’는 평을 남겼다.

‘프랑스 시어머니와 베프로 지냅니다’는 인터넷 주요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작가 요용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는 요용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 AGT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연락처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