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이폰, 설맞이 빅 이벤트… SNS 구독하면 전제품 특별할인 혜택 제공

스마트폰 및 컴퓨터 기술 솔루션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 보유한 ‘아이마이폰(iMyFone)’

5일(월)부터 19일(월)까지 전 제품 5%~10% 할인 이벤트 진행

2024-02-05 14:30
선전--(뉴스와이어)--스마트폰·컴퓨터를 위한 첨단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테크놀로지 기업 아이마이폰(iMyFone)이 설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5일(월)부터 19일(월)까지 14일간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한다. iMyFone 공식 사이트에서 SNS 채널을 구독하면 된다. 참여자는 iMyFone 전제품에 사용 가능한 5% 또는 10% 할인 코드를 선택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 아이마이폰 인기 제품

iMyFone의 제품은 데이터 복구, 멀티미디어, 스마트폰 솔루션, GPS 변경, AI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디지털 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만들어준다.

애니투(AnyTo): 핸드폰 GPS 위치 변경 도구

iMyFone 애니투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기기의 GPS 위치를 세계 어디로든 자연스럽게 변경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동 속도·시간을 설정하고 언제든 일시 중지할 수 있다. 또 특정 좌표를 목적지로 설치할 수 있어 AR 게임, 소셜 플랫폼 위치 기반 앱에서 작업할 수 있다.

매직마이크(MagicMic): 실시간 음성 변조기

iMyFone 매직마이크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시간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으로, 100개 이상의 목소리로 변조할 수 있다. 또 PC 사용이 가능하고 음성 녹음, 오디오 파일 음성 변경도 지원된다. 아울러 300개가 넘는 음성 효과와 150개 이상의 음성 밈을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다.

디백(D-Back): 데이터 복구 전문가

iMyFone 디백은 iOS용, 안드로이드용, PC용 3가지 버전이 있다. 어느 기기에서든 데이터를 복구하려 할 때 iMyFone 디백을 사용할 수 있다.

· iOS용 디백은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기기에서 삭제·손실된 사진, 영상, 연락처, 메시지, 메모, 사진, 소셜 미디어(카카오톡) 대화 기록 등 22가지 이상의 데이터를 선택적으로 복원할 수 있다.

· 안드로이드용 디백은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연락처, 문자메시지, 첨부 파일, 비디오, 오디오, 통화 내역, 문서, 사진, WhatsApp 메시지는 물론 와이파이 비밀번호, 달력 데이터까지 복구할 수 있다.

· PC용 디백은 컴퓨터, USB, SD, 하드 드라이브에서 삭제·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프로그램이다. 높은 복구 정확도를 자랑하며 워드, PPT, 액셀, 한글 문서 등이 포함된 1000가지 이상의 파일 유형을 지원·복구할 수 있다.

픽스포(Fixppo): iOS/아이패드 OS 오류 수정 전문가

iMyFone 픽스포는 다양한 iOS, 아이패드 OS 기기에서 화면 멈춤, 업데이트 오류, 무한 로딩, 다운그레이드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 유용한 프로그램이다.

록와이퍼(LockWiper): 아이폰/아이패드 잠금을 신속 해제하는 전문가

iMyFone 락와이퍼는 다양한 iOS, 아이패드 OS 잠금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는 잠금 해제 프로그램이다. 암호를 잊어버렸을 때, 중고기기를 구입해 암호를 모를 때처럼 다양한 상황에서 아이폰15를 포함한 모든 아이폰 버전의 잠금을 쉽게 해제할 수 있다. 또 모든 종류의 잠금 화면과 완벽하게 호환된다.

iMyFone은 이번 설날 이벤트로 그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SNS 채널을 구독하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설날을 맞아 디지털 생활을 더욱 원활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iMyFone은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다.

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 소개

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iMyfone Technology)는 2015년 설립돼 현재 100여 개국에서 200만 명이 넘는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다. 아이마이폰은 iOS 및 Android 장치, 윈도 PC 및 맥(Mac)을 위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며 △음성 변조 △손상된 파일 복원 △삭제된 데이터 복구 △휴대전화 △화면 미러링 △AI 음성 합성 등의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설날 이벤트 페이지: https://bit.ly/3SuVdGW
AnyTo : 핸드폰 GPS 위치 변경: https://kr.imyfone.com/location-changer/
D-Back : 데이터 복구 전문가: https://kr.imyfone.com/iphone-data-recovery/
MagicMic : 실시간 음성 변조기: https://kr.imyfone.com/voice-changer/

웹사이트: https://kr.imyfone.com/

연락처

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
해외마케팅부
황덕안 전원
+86 180 7590 2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