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스, 옵넷 사업부를 윈드 티알이에 매각하기로 합의해 제프리스의 전략적 단순화 계획을 실질적으로 완성

현재 장부가액보다 약간 더 높은 수익금

뉴스 제공
Jefferies Financial Group Inc. 뉴욕증권거래소 JEF
2024-02-06 09: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프리스 파이낸셜 그룹(Jefferies Financial Group Inc., NYSE: JEF)의 선도적인 독립 글로벌 투자 은행 및 자본 시장 회사를 구축하기 위한 전략에 따라 옵넷(OpNet S.p.A)(이전의 링크엠(Linkem으로 알려져 있던 이탈리아 무선 광역 통신제공업체)이 사실상 거의 모든 운영을 CK 허치슨 그룹 텔레콤 홀딩스(CK Hutchison Group Telecom Holdings Ltd., CKHGT)의 자회사인 윈드 티알이(Wind Tre S.p.A.)에 매각하는 데 동의했다고 발표했다.

본 매각 계약 조건에 따라 대가는 특정 조정에 따라 4억8500만유로가 될 것이며, 이는 옵넷의 금융 부채, 거래 비용 및 기타 현금 의무 전부를 충족하기에 충분한 금액의 현금으로 구성되며, 약 2억2500만유로는 현금 또는 CKHGT의 선택에 따라 CKHGT의 상장 투자 등급 채권과 유사하고 시장성이 있으며 CKHGT가 발행한 3년 만기 채권으로 지급될 것이다. CKHGT 채권에 대한 대가 외에도 옵넷은 다른 운영 통신 회사의 과반수 소유권을 보유하게 되며, 이로 인해 이 거래로 인해 제프리스의 최종 가치는 약 3억2000만유로에 달하며, 이는 현재 장부가액을 초과한다. 이 매각은 규제 승인을 받아야 하며 2024년 2분기 또는 3분기에 종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프리스는 최근 포사이트 캐피탈(Foursight Capital LLC)(자동차 금융 회사)을 원 메인 홀딩스(One Main Holdings, Inc.)(NYSE:OMF)에, 골든 퀸(Golden Queen)(금은 채굴 회사)을 안데스 프레셔스 메탈스(Andean Precious Metals)(TVX: APM)에 매각하기로 합의했다.

이러한 레거시 투자의 상당한 감소가 완료되었음을 반영하기 위해 제프리스는 2024 회계연도에 자산 관리 보고 대상 부문에서 나머지 레거시 투자를 ‘기타 투자’로 재분류할 예정이다. 오늘날 규모가 큰 유일한 개별 투자는 복합 용도, 마스터 플랜 커뮤니티를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 개발 회사인 혼패드(HomeFed)이다. 제프리스는 장기적 전망이 탄탄한 홈페드의 핵심 사업을 운영하고, 어떤 주변 자산을 질서 있게 청산할 것으로 기대한다.

제프리스의 CEO인 리치 핸들러(Rich Handler)와 제프리스의 사장인 브라이언 프리드먼(Brian Friedman)은 “10년 넘게 머천트 뱅킹 자산을 최적화하고 효율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수익금을 사용하여 제프리스에 재투자하고 주주들에게 자본을 돌려준 후, 우리는 바로 최고의 ‘퓨어 플레이(Pure Play)’ 글로벌 투자 은행 회사를 구축하는 데 독점적으로 집중하는 우리의 뿌리로 돌아가게 되어 기쁩니다. 전 세계 5,500명 이상의 직원 파트너의 지원으로 제프리스는 노력을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하여 투자 은행 및 자본 시장에서 전 세계 리더가 되겠다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SMBC와의 전략적 제휴와 함께 우리의 역량을 확대하고 심화하기 위한 인적 자본 투자가 2024년과 그 이후를 향해 나아갈 때 우리를 잘 포지셔닝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제프리스 소개

제프리스(NYSE: JEF)는 자문, 영업 및 거래, 리서치, 자산, 자산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풀 서비스 투자 은행 및 자본시장 회사이다. 전 세계 40개 이상의 사무소를 통해 제프리스는 투자자, 기업 및 정부에 통찰력과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추가적인 정보를 알려면 www.jefferies.com 을 방문하면 된다.

전망적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33년 제정된 증권법(개정) 27A조와 1934년 제정된 증권거래법(개정) 21E조의 세이프 하버 조항의 의미 내에서 “전망적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전망적 진술에는 당사의 미래에 대한 진술과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이 포함된다. 이러한 전망적 진술은 일반적으로 “믿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할 수도 있다”, “의도하다”, “전망하다”, “~할 것이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예상하다”, “~해야 한다” 등과 같은 단어와 기타 유사한 단어 및 표현으로 식별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는 수많은 가정, 위험 및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 전망적 진술에는 매출, 수익, 운영, 준비 및 기타 결과에 대한 믿음, 목표, 의도 및 기대가 포함될 수 있으며 향후 성과, 계획 및 목표에 대한 진술이 포함될 수 있다. 전망적 진술에는 제프리스의 사업 및 제품의 향후 개발 전략과 관련된 진술도 포함된다. 특히 전망적 진술은 전망적 진술이 이루어지는 날짜 기준으로만 진술한다. 제프리스는 전망적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않으며 약속도 하지 않는다. 또한 전망적 진술은 본질적으로 불확실한 미래 사건에 대한 제프리스의 믿음만을 나타내기 때문에 실제 결과나 성과는 이러한 전망적 진술에 표시된 예상 결과나 성과와 아마도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나 성과가 전망적 진술의 내용과 아마도 실질적으로 다르게 할 수 있는 위험 요인을 포함해 중요한 요소에 관한 정보는 SEC에 제출하는 보고서에 포함된다. 제프리스가 SEC에 제출하는 보고서와 함께 전망적 진술을 읽고 해석해야 한다. 과거 실적이 미래 결과를 나타내지 않을 수 있다. 상이한 유형의 투자에는 다양한 정도의 위험이 수반된다. 따라서 특정 투자 또는 투자 전략의 미래 실적이 이익이 있거나 표시된 해당 실적 수준과 같을 것이라고 가정해서는 안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jefferi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제프리스 파이낸셜 그룹(Jefferies Financial Group Inc.)
조나단 프리드먼(Jonathan Freedman)
(212) 284-2300
MediaContact@Jefferies.com

이 보도자료는 Jefferies Financial Group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