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텍콘텐츠 출판사 ‘지극히 짧고도 사소한 인생 잠언’ 출간

마흔, 후회 없는 삶을 위한 처방

뉴스 제공
리텍콘텐츠
2024-02-13 09:10
서울--(뉴스와이어)--리텍콘텐츠 출판사가 ‘지극히 짧고도 사소한 인생 잠언’을 출간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책은 인생, 인간관계, 고민에 대한 마음 치료제로써 인생의 가치를 높여줄 짧고 강한 한마디를 전한다. 인생 대부분의 고민에 적용할 수 있는 221개 마음 처방전을 통해 우리 삶 속의 불안을 진정시켜준다.

저자는 정신과 의사로 일하며 경험한 정서적 치료 방법과 본인 스스로 경험하며 느낀 것들을 책으로 만들어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모든 사람은 보편적으로 문제들을 안고 있고, 저자는 이들 모두가 ‘살아가는’ 진정한 훌륭함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이야기한다.

책은 △다른 사람을 실망시켜도 괜찮아요 △인간관계는 사실 개선되지 않아도 괜찮아요 △사실 진짜 고민해야 할 일은 그리 많지 않아요 △강해지는 방법은, 집착을 줄이는 거예요 4개 챕터로 구성돼 주제별로 다른 고민을 상담한다.

저자는 단순히 해결 방법을 통보하는 대신, 독자별로 각자 상황에 맞춰 해결할 수 있도록 생각할 거리를 제시한다. 어떨 때는 따뜻한 위로로, 어떨 때는 예리한 충고로 지친 현대인을 일으켜준다. 일본에서 40만부가 팔리며 베스트셀러 반열에 성큼 올라선 도서다.

리텍콘텐츠 소개

리텍콘텐츠는 인문교양 콘텐츠를 개발해 이를 출판 형태로 1차 보급한다. 또 개발된 콘텐츠로 전문 강사 풀(Pool)을 구성해 오프라인 강의, 이러닝(e-learning) 제작 등 2차 생산을 위한 컬처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1차, 2차 콘텐츠를 고객에게 친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작해 방송사, 금융기관, 기업, 학교, 공공기관에 3차 보급하는 OSMU 사업을 진행한다.

책 소개: https://ritec.modoo.at/?link=3ptcil6l

웹사이트: http://www.ritec.co.kr

연락처

리텍콘텐츠
김정빈
02-2051-0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