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바이저시스템즈, AI 재테크 하이버프 무료 체험권 와디즈 펀딩 오픈

2024-02-07 06:00
부산--(뉴스와이어)--인공지능(AI)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 블루바이저시스템즈(대표 황용국)는 AI 재테크 솔루션 하이버프 무료 체험권을 와디즈 단독 펀딩으로 2월 7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AI 재테크 하이버프는 직접 투자의 스트레스와 돈이 묶이고 각종 수수료가 발생되는 간접 투자의 문제점을 해결할 완전 자동화된 AI 재테크 솔루션으로, AI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사람의 개입 없이 투자 자산 선택 및 운용까지 AI가 직접 처리한다. 수익금 발생 시 인출할 수 있어 생계에 도움이 되고, 금융 상품과 달리 만기일이 없어 언제든지 AI를 중단하고 투자금을 회수할 수 있다.

하이버프는 2019 뉴욕패밀리오피스 챌린지에서 2400대 1로 우승 및 한국 금융 당국 로보어드바이저 알고리즘 테스트베드에서 대형 투자 운용사의 알고리즘을 모두 제치고 수익률 1위를 하며 신뢰성과 안정성을 검증받았으며, GS인증 1등급 및 재테크 정보 제공 방법 특허를 받은 AI 재테크 솔루션이다.

황용국 블루바이저시스템즈 대표는 “하이버프 와디즈 무료 체험권 펀딩을 통해 무료 체험 고객별 운용 유형과 위험 감내 수준에 따라 발생되는 데이터(자산 배분, 변동성 예측, 거래, 손익 등)와 AUM 증감에 따른 운용 성과를 활용, 챗GPT 스토어에 제공하고 B2B 및 글로벌 시장에 신뢰성 있는 AI 제품을 공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와디즈 펀딩 오픈을 기념해 단독 혜택으로 AI 재테크 하이버프 무료 체험 이용권 구매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LG그램’과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노트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루바이저시스템즈 소개

블루바이저시스템즈는 인공지능(AI) 스스로 재테크를 수행하는 하이버프 재테크 솔루션을 개발해 업계 최초 GS인증 1등급을 취득했으며 △금융 당국의 RA 테스트베드 1위 △뉴욕 패밀리오피스 챌린지 우승으로 나스닥 TV 보도 △오라클 이노베이션 챌린지 우승 등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성을 인정받으며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ighbuff.com

연락처

블루바이저시스템즈
마케팅팀
이보윤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