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마틴 아람코 Formula One® 팀-넷앱, 파트너십 갱신

지능형 데이터 인프라 덕분에 이 세계 정상급 레이싱 팀은 2023년에 8차례의 탑쓰리 피니시로 역대 최고의 시즌을 보낼 수 있었음

뉴스 제공
NetApp, Inc. 나스닥 NTAP
2024-02-06 15:55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애스턴 마틴 아람코(Aston Martin Aramco) Formula One® 팀과 지능형 데이터 인프라 기업 NetApp®(나스닥: NTAP)이 파트너십을 갱신하고 넷앱을 팀의 글로벌 데이터 인프라 파트너로 지정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넷앱은 60년 이상 트랙을 떠났던 애스턴 마틴 아람코 팀이 2021년 Formula One® 레이싱에 복귀한 이래 팀의 핵심 파트너 역할을 해왔다. 이번 파트너십 갱신은 3년간의 성공적인 협업 위에 이루어진 것으로, 애스턴 마틴 아람코가 넷앱의 스토리지 기술을 사용하여 팀의 성과를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즉시 저장, 관리 및 액세스하도록 지원한다.

데이터는 Formula One® 드라이버와 지원팀이 올바른 결정을 내려 레이스 성적을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또한 데이터는 팀이 기상 조건 변화나 예기치 않은 피트 스톱(pit stop)과 같이 레이스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시나리오를 예측하고 대응하도록 돕는 시뮬레이션도 지원한다.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러한 상황의 영향을 미리 파악하면 밀리초가 승패를 가르는 레이싱에서 팀이 실시간으로 적응할 수 있다. 이러한 인사이트가 없다면 팀이 대응 방법에 대한 결정을 내리지 못한 채 기회가 지나가버릴 수도 있다. 레이싱 중에 애스턴 마틴 아람코 팀은 트랙 온도, 타이어 성능 저하, 공기역학 등 실시간 성능 통계를 포함한 데이터를 수백 개의 센서에서 수집한다. 트랙사이드와 팀의 최첨단 AMR 기술 캠퍼스(AMR Technology Campus, AMRTC)가 동시에 이러한 데이터에 즉시 액세스하여 팀에서 실시간으로 레이스 전략을 조정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트랙과 팀 본부 간의 데이터 공유가 팀의 승리에 있어 중심적 역할을 하기 때문에 데이터 저장과 관리는 미션 크리티컬한 기능이다.

애스턴 마틴 아람코의 최고정보책임자(CIO)인 클레어 랜슬리(Clare Lansley)는 “2021년 포뮬러 원에 복귀한 이래 함께 네 번째 시즌에 돌입하며 넷앱과의 파트너십을 갱신하게 되어 기쁘다”며 “넷앱은 이 여정의 모든 과정을 우리와 함께 해왔고, 트랙사이드 운영과 실버스톤의 AMRTC에 있는 본사에서도 핵심적인 파트너이다. 우리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성적을 개선하고 더 빨라지고 있으며, 넷앱과 팀의 협력은 이러한 성공에 필수적”이라고 전했다.

넷앱이 저장하고 관리하는 데이터를 활용하여 애스턴 마틴 아람코 팀은 2023년 Formula One® 시즌에서 포디엄에 8회 오르고 280점을 획득했으며, 컨스트럭터 챔피언십(Constructors’ Championship)에서 5위로 시즌을 마무리했다. 넷앱을 글로벌 데이터 인프라 파트너로 둔 애스턴 마틴 아람코 팀은 데이터 저장 및 분석에 대해 다음을 포함한 지속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 속도: 넷앱 FlexPod® 데이터 센터 솔루션은 팀이 방대한 양의 데이터에 즉시 액세스하고 저장하여, 트랙사이드, 레이스 본부, 팩토리 간에 데이터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송함으로써 레이스 전략에 영향을 미치는 의사 결정을 근 실시간으로 내리도록 지원한다.

· 신뢰성: NetApp® Cloud Volumes ONTAP®은 장애 발생 시에도 엔터프라이즈급 신뢰성과 지속적인 운영을 보장하므로 팀은 데이터가 필요할 때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 관측 가능성: NetApp® 클라우드 인사이트(Cloud Insights)를 통해 팀은 모든 리소스와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쉽게 모니터링, 문제 해결, 최적화를 수행할 수 있으므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모두에서 새로운 기술을 효율적으로 도입하고 운영하여 풀스택 관측 가능성(observability)을 제공할 수 있다.

· 보안: NetApp® 스토리지 워크로드 시큐리티(Storage Workload Security)는 넷앱 플랫폼에 보관된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보호하여 내부 및 외부 위협으로부터 지속적으로 보호한다.

· 확장성: 전체 넷앱 솔루션은 확장 및 성장이 가능하므로 IT 요구 사항이 증가하고 변화하더라도 팀은 어떤 문제에도 대응할 수 있다.

넷앱의 최고마케팅책임자인 가비 보코(Gabie Boko)는 “넷앱과 애스턴 마틴 아람코 팀은 획기적인 성능과 진정한 혁신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잘 어울리는 파트너”라며 “60여 년을 보내고 다시 Formula One® 서킷에 복귀했을 때, 애스턴 마틴은 트랙 안팎에서 매 순간 능력을 발휘하도록 도와줄 기술 파트너가 필요했다. 그래서 넷앱이 애스턴 마틴 아람코에 Formula One®의 속도로 실행되는 지능형 데이터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애스턴 마틴 아람코가 확실한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것은 순전히 저장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빠른 속도 때문이다. 넷앱 데이터 솔루션은 이 팀이 더 빠른 차량을 설계하고 레이스 전략을 최적화하면서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추가 리소스

· 넷앱과 애스턴 마틴 아람코 Formula One® 팀 파트너십 웹페이지
· 정상에 오른 애스턴 마틴 F1 팀(블로그)

넷앱 소개

넷앱은 지능형 데이터 인프라 기업이며, 통일된 데이터 스토리지, 통합된 데이터 서비스 및 CloudOps 솔루션을 결합하여 모든 고객을 위해 와해의 세상을 기회로 바꾼다. 넷앱은 사일로 없는 인프라를 구축하고, 관측 가능성과 AI를 활용하여 업계 최고의 데이터 관리를 지원한다. 세계 최대 규모의 여러 클라우드에 네이티브로 내장된 유일한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서비스인 넷앱의 데이터 스토리지는 원활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데이터 서비스는 탁월한 사이버 복원력, 거버넌스, 애플리케이션 민첩성을 통해 데이터 우위를 창출한다. CloudOps 솔루션은 관측 가능성과 AI를 통해 성능과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한다. 데이터 유형, 워크로드 또는 환경에 관계없이 넷앱을 사용하면 데이터 인프라를 혁신하여 비즈니스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다. X, LinkedIn,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팔로우하면 된다. 웹사이트: www.netapp.com

NETAPP, NETAPP 로고 및 www.netapp.com/TM 에 나열된 마크는 NetApp, Inc.의 상표이다. 기타 회사 및 제품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15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etap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넷앱(NetApp)
언론 문의처
케냐 헤이즈(Kenya Hayes)
kenya.hayes@netapp.com

투자자 문의처
크리스 뉴턴(Kris Newton)
kris.newton@netap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