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와 즐기는 설 연휴 이벤트 한마당

무료 뽑기, 게임 재화 제공, 한정 캐릭터 획득 기회 등 이용자들이 기다린 다채로운 보상 방출

투기 대회 새로운 콘텐츠, 한정 토벌 의뢰 등 신규 미션 개방

공식 커뮤니티 SNS 이벤트 통해 일본 도쿄 옥토패스 트래블러 콘서트 초청 투어 기회 마련

뉴스 제공
넷이즈게임즈 나스닥 NTES
2024-02-07 10:00
광저우, 중국--(뉴스와이어)--모바일 JRPG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가 다채로운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3년 12월 한국에 무료 출시된 ‘대륙의 패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옥토패스 트래블러 시리즈의 모바일 버전 최신작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RPG 명가 스퀘어에닉스가 개발했으며, 넷이즈게임즈가 국내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설 연휴 이벤트는 한국 한정 이벤트 등 게임 출시 이후 가장 다양한 보상을 마련, 국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월 8일부터 22일까지 설 연휴 한정 캐릭터 뽑기를 오픈하며, 15일 동안 매일 1회 무료로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또 2월 8일부터 말일까지 누적 15일 로그인을 달성하면, 4회의 무료 뽑기와 330개의 루비 보상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모든 캐릭터의 도석 획득량도 한정적으로 증가한다. 설날 전용 선물 패키지도 한정 출시되며, 최대 80%까지 할인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인기 5성 캐릭터도 국내에 신규 출시된다. 신규 신관 여행자 ‘스테드’와 약사 ‘류미스’가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새로운 투기 대회 콘텐츠도 개방되며, 한정 캣링 토벌 의뢰 미션도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한국 이용자 한정, 일본 도쿄에서 3월 23일 진행되는 ‘옥토패스 트래블러 오케스트라 콘서트’ 초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 공식 게임 라운지 소셜 미디어(SNS) 이벤트를 통해 2월 동안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당첨자 1명에게는 도쿄 왕복 티켓 2매, 2인 호텔 숙박권 및 2인 콘서트 입장권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넷이즈게임즈 이세영 한국홍보총괄 이사는 “청룡의 해 첫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이용자들이 가장 기다려온 선물과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보상, 여행자, 신규 콘텐츠는 물론 일본 여행 초청 이벤트와 함께 한국 이용자들이 더 풍성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넷이즈게임즈 소개

넷이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의 게임 사업 부문인 넷이즈게임즈는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을 통해 비디오 게임 IP를 제공하는 세계 굴지의 퍼블리셔이자 개발사다. 넷이즈게임즈의 퍼블리싱 및 개발 타이틀로는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황야행동’, ‘제5인격’,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등이 있다. 또 워너 브라더스, 모장 AB(마이크로소프트의 자회사) 등 대형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와 제휴하고 있다. 넷이즈게임즈는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혁신적인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글로벌 스튜디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일본의 그래스호퍼 매뉴팩처, 나고시 스튜디오, GPTRACK50, 핀쿨 스튜디오, 미국의 판타스틱 픽셀 캐슬 스튜디오, 자 오브 스파크, 재칼립틱 게임즈, 캐나다의 월즈 언톨드 스튜디오, 배드 브레인 게임 스튜디오, 프랑스의 퀀틱 드림 등 전 세계 정상급 개발팀들과 협업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eteasegames.com/

연락처

넷이즈게임즈(NetEase Games)
PR
+86 20-85105163 ext.57169
이메일 보내기

이세영(한국)
+82 031-603-79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