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루버스 로지스틱스 그룹 인수 완료

이번 전략적 인수 통해 AIT가 유럽 도로 운송, 에너지 분야의 핵심 플레이어로 부상

뉴스 제공
AIT Worldwide Logistics
2024-02-07 10:10
이타스카,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공급망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가 고부가가치의 복잡하고 시간에 민감한 운송 서비스에 특화된 유럽 물류 기업인 루버스 로지스틱스 그룹(Lubbers Logistics Group)의 인수를 완료했다. 2023년 11월 17일에 처음 발표된 이 거래는 AIT의 글로벌 진출 범위를 확대하고 도로 운송 및 에너지 물류 부문의 제품을 향상시킨다.

네덜란드 스호네베이크에 본사를 두고 9개 도로 운송 허브와 9개 화물 위치에서 근무하는 35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루버스의 인수로 AIT의 광범위한 유럽 네트워크가 더욱 확장되었다.

두 달 동안 AIT는 마하 II 쉬핑(Mach II Shipping Ltd)글로벌 트랜스포트 솔루션즈 그룹(Global Transport Solutions Group)도 인수했다. 루버스 인수를 통해 45개 지사가 넘는 AIT의 유럽 운영 범위는 이제 13개국으로 확장되어 북미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사업 지역이 되었다.

인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소개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는 원료, 구성품 및 완제품을 판매 및/또는 조달할 수 있는 전 세계 시장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함으로써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글로벌 화물 운송업체이다. 미국 시카고에 본사를 둔 이 공급망 솔루션 선두업체는 40여 년간 컨설팅 접근 방식에 의존하면서 항공우주, 자동차, 소비자 소매, 식품, 정부, 의료, 첨단 기술, 산업 및 생명 과학을 포함한 거의 모든 산업에서 글로벌 네트워크 및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해왔다. 확장 가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AIT의 유연한 비즈니스 모델은 해상, 항공, 지상 및 철도를 통해 시간과 예산에 맞춰 도어 투 도어 배송을 맞춤 제공한다. 아시아, 유럽 및 북미 지역에서 130여 개의 전 세계 지점에 전문가 팀원들이 근무하고 있는 AIT의 풀 서비스 옵션에는 통관, 창고 관리 및 고객 맞춤형 서비스도 포함된다. 웹사이트: www.aitworldwide.com

회사 미션

AIT에서 우리는 탁월한 전 세계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동료, 파트너 및 커뮤니티를 소중히 여기는 열정을 품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11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itworldwid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
매트 샌더스(Matt Sanders)
홍보 담당자
+1 (630) 766-8300
msanders@ait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