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I, 프라이빗 마켓 기후 및 지속 가능성 공시를 중앙 집중화하는 솔루션 개발

MSCI 비상장 기업 데이터 커넥트를 통해 기업은 안전한 디지털 허브에서 투자자에게 데이터를 자체 보고

도구는 무한책임사원(General Partner)의 진화하는 규제 보고 요건, 투자 실사, 전담 전략을 지원

ESG 통합 공시 프로젝트 템플릿을 활용하여 표준화 및 투명성 추진

페르세포니의 탄소 회계 소프트웨어와 통합함으로써 배출 격차 해소에 도움

뉴스 제공
MSCI Inc. 뉴욕증권거래소 MSCI
2024-02-07 13:4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임무 수행에 중요한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의 선도적 제공업체인 MSCI(MSCI Inc.)(NYSE: MSCI)가 오늘 무한책임사원(General Partner, “GP”)이 비상장 기업들의 지속 가능성 및 기후 데이터와 공시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중앙 집중식 허브인 MSCI 비상장 기업 데이터 커넥트(MSCI MSCI Private Company Data Connect)의 출시를 발표했다.

MSCI 비상장 기업 데이터 커넥트는 GP가 다음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기업의 지속 가능성 및 기후 데이터를 고려하여 프라이빗 마켓(Private Markets)의 투자자를 위한 투명성과 공통적인 문구 사용을 추진하도록 설계되었다.

· 실사 및 위험 관리 프로세스 실행
· 고객 및 규제 관련 지속 가능성 보고 요건에 대응
· 포트폴리오 회사들을 위한 참여 및 목표 설정과 같은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 전략 개발

기업들은 자체 보고 데이터의 소유권을 보유하며 GP 및 대출기관의 데이터 요청을 플랫폼에서 직접 승인하거나 거부할 수 있다. 또한 MSCI 비상장 기업 데이터 커넥트를 통해 기업들은 허브에서 활동하는 기관 및 시장 참여자를 검색하여 데이터에 대한 열람을 사전에 제공할 수 있다.

MSCI의 ESG 책임자인 에릭 모엔(Eric Moen)은 “기업들의 지속 가능성과 기후 고려 사항이 자본 배분, 대출 및 기타 의사 결정 과정에서 점점 더 많이 사용됨에 따라 투자자들은 이 중요한 데이터를 공유하고 분석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필요로 합니다”라며 “최근 몇 년 동안 GP 투자의 전반적인 지속 가능성에 대한 더 많은 보고 및 데이터에 대한 글로벌 규제 기관 및 고객의 요구가 증가했습니다. MSCI 비상장 기업 데이터 커넥트는 투자자들이 상장기업을 평가하는 데 사용하는, 비상장 기업의 지속 가능성 실무에 대한 유사한 수준의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글로벌 사모 자산 투자 환경 전반에 걸쳐 투명성을 강화하고 투자자들이 복잡한 전체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려는 MSCI의 깊은 노력을 강조합니다”라고 말했다.

MSCI 비상장 기업 데이터 커넥트는 투명성과 책임성을 개선하기 위해 사모신용(Private Credit) 및 신디케이트 론 시장의 주요 대출 기관을 한데 모으는 업계 이니셔티브인 SG 통합 공시 프로젝트(ESG Integrated Disclosure Project)(“ESG IDP”)에 의해 개발된 템플릿을 활용할 것이다. ESG IDP는 대체투자관리협회(Alternative Investment Management Association)의 사모신용 계열사인 대체신용위원회(Alternative Credit Council), 대출 신디케이션 및 거래 협회(Loan Syndications and Trading Association), UN이 지원하는 책임투자 원칙(Principles for Responsible Investment)이 주요 대체자산운용사, 신용 투자자 및 시장 이해관계자들의 단체와 협력하여 구성했다.

아폴로(Apollo)의 상무이사 겸 ESG 신용 책임자이며 ESG IDP 집행위원회 초대 의장인 마이클 카샤니(Michael Kashani)는 “MSCI 및 페르세포니(Persefoni)와 협력해 ESG IDP를 활용하는 플랫폼 구축을 지원함으로써 우리는 프라이빗 마켓의 고유한 도전과 기회에 더 잘 대응할 수 있습니다”라며 “중요한 ESG 요소에 대한 표준화를 제고하고 투명성을 주도함으로써 가치 창출과 이해관계자의 요구 충족에 대한 우리의 집중을 강화합니다”라고 말했다.

MSCI 비상장 기업 데이터 커넥트는 또한 기업과 금융 기관에 기술을 제공하는 페르세포니 AI(Persefoni AI Inc.)(“Persefoni”)의 소프트웨어를 통해 배출량 데이터가 없는 기업들이 탄소 회계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페르세포니 AI 기반 탄소 측정 및 보고 도구인 페르세포니 프로(Persefoni Pro)는 MSCI 비상장 기업 데이터 커넥트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가이드 플랫폼이다.

페르세포니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켄차로 가와모리(Kentaro Kawamori)는 “이 협력은 오늘날 기업의 지속 가능성 노력에서 중추적인 영역인 상장 기업 및 비상장 기업 모두의 탄소 배출량 보고 격차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며 “이 이니셔티브는 전통적으로 데이터 접근성이 어려웠던 부문인 사모 자산의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한 실질적인 진전을 나타냅니다”라고 말했다.

MSCI 비상장 기업 데이터 커넥트는 투자자와 기업이 MSCI의 상품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클라우드 기반 기술 플랫폼인 MSCI ONE에서 이용할 수 있다.

MSCI 소개

MSCI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의 선도 제공업체이다. 50년 이상의 리서치, 데이터 및 기술 분야의 전문지식을 보유한 당사는 고객이 리스크와 수익의 주요 동력을 이해하고 분석하여 보다 효과적인 포트폴리오를 자신 있게 구축할 수 있게 함으로써 더 나은 투자 결정을 지원한다. 당사는 고객이 투자 프로세스 전반에 걸친 통찰력을 얻고 투명성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하는, 업계를 선도하는 리서치 강화 솔루션을 만든다.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www.msci.com 을 방문하면 된다.

이 언론 보도자료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의미 내에 속하는 전망적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전망적 진술은 미래 사건이나 실적과 관련되고 실제 결과 또는 실적이 크게 다르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는 위험과 관련되기 때문에 그런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아야 한다. 결과나 실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은 위험은 SEC에 제출되고 12월 31일에 끝나는 가장 최근 회계년도의 양식 10-K로 된 MSCI의 연례 보고서에 나와 있다. MSCI는 일체의 전망적 진술을 업데이트한다는 약속을 하지 않는다. 여기에 있는 어떤 정보도 투자 조언을 구성하지 않고, 또는 투자 조언으로 의존하지 않아야 한다. MSCI는 적절한 라이선스 없이 MSCI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권리나 라이선스를 부여하지 않는다. MSCI는 여기에 있는 정보와 관련하여 판매 적격성,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또는 기타 사항에 대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하지 않으며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정도까지 모든 책임을 부인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sc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SCI Inc.
PR@msci.com

멜라니 블란코(Melanie Blanco)
+1 212 981 1049

콘스탄티노스 마크리기아니스(Konstantinos Makrygiannis)
+44 (0) 7768 930056

티나 탄(Tina Tan)
+852 2844 9320

MSCI 글로벌 고객 서비스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 고객 서비스
+44 20 7618.2222

미주 지역 고객 서비스
+1 888 588 4567(무료)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 서비스
+852 2844 9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