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2024-25 DCIG 탑 5 2PB+ 사이버 시큐어 백업 타깃 글로벌 에디션 보고서에서 인정받아

엑사그리드 EX189는 보고서에서 상위 5위에 든 유일한 스케일 아웃 백업 대상으로 선정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24-02-07 15:15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오늘 엑사그리드의 EX189 어플라이언스가 2024-25 DCIG 톱 5 2PB+ 사이버 시큐어 백업 타깃 글로벌 에디션 리포트(Cyber Secure Backup Target Global Edition Report(2024-25 DCIG TOP 5 2PB+ Cyber Secure Backup Target Global Edition Report)에서 상위 5개 백업 대상으로 인정되었다고 발표했다.

DCIG의 보고서는 기업이 랜섬웨어와의 싸움에서 고려해야 할 상위 5개 사이버 보안 백업 대상에 대한 지침을 제공한다. 이 보고서에는 각 백업 대상이 다른 솔루션과 구별되는 최소 세 가지 방법을 나열하는 상위 5개 사이버 보안 백업 대상 각각에 대한 프로필이 포함되어 있다.

2024-25 DCIG TOP 5 2PB+ Cyber Secure Backup Target Global Edition[1] 보고서에 대한 포함 기준:

· 자기 자신과 저장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사이버 보안 기능을 제공
· 최소 2페타바이트의 원시 스토리지(Raw Storage) 용량으로 확장
· 물리적 어플라이언스로 배송
· 2024년 1월 1일까지 배송 및 이용 가능
· DCIG가 정보에 입각한 방어 가능한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정보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라인에서 가장 큰 어플라이언스인 엑사그리드의 Ex189는 고유한 스케일아웃(scale-out) 아키텍처와, 지연된 삭제 정책 및 변경할 수 없는 데이터 개체와 함께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계층(계층화된 에어 갭)을 포함한랜섬웨어 복구를 위한 보존 시간 잠금(Retention Time-Lock for Ransomware Recovery)과 같은 포괄적인 보안 기능으로 인해 상위 5개 순위를 성취했다. 또한 레벨 2 선임 지원 엔지니어와 직접 협력하는 고객들을 위한 엑사그리드의 업계 선도적 고객 지원 모델도 보고서에서 다른 백업 대상과의 주요 차별화 요소로 강조된다.

엑사그리드의 사장 겸 CEO인 빌 앤드루스(Bill Andrews)는 “엑사그리드는 DCIG의 상위 5개 보고서에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전통적으로 백업 애플리케이션은 강력한 보안을 갖추고 있지만 백업 스토리지는 일반적으로 보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엑사그리드는 백업 스토리지 보안에 대한 접근 방식이 독특하며 사이버 보안 정책 및 절차와 랜섬웨어 공격에 직면한 경우 복구할 수 있는 전반적인 준비 상태를 평가할 때 백업 스토리지에 대한 접근 방식을 고려할 것을 모든 조직에 권장한다”라고 말했다.

[1] DCIG, ‘2024-25 DCIG TOP 5 2PB+ Cyber Secure Backup Target - Global Edition,’ February 1 2024, Jerome M. Wendt.

엑사그리드 소개

엑사그리드는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에 고유한 디스크-캐시 랜딩 존, 보유 저장소 및 스케일 아웃(Scale Out)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Landing Zone)은 가장 빠른 백업, 복원 및 즉각적 VM 복구를 대비한다. 리포지터리 티어는 장기 보유를 위한 최저 비용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전체 장치를 포함하며 데이터가 증가함에 따라 일정한 길이의 백업 기간을 확보함으로써 비싼 대폭적 업그레이드 및 제품 노후화를 제거한다. 엑사그리드는 랜섬웨어 공격에서 복구하기 위해 네트워크에 노출되지 않는 티어, 지연된 삭제 및 변경할 수 없는 객체를 포함한 두 개의 티어로 구성된 유일한 백업 저장소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다음과 같은 국가에서 물리적 판매 및 사전 판매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다: 아르헨티나, 호주, 베네룩스, 브라질, 캐나다, 칠레, CIS, 콜롬비아, 체코 공화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인도,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멕시코, 북유럽, 폴란드, 포르투갈,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대한민국, 스페인, 튀르키예,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및 기타 지역

exgrid.com으로 엑사그리드를 방문하거나 LinkedIn으로 엑사그리드에 연락하면 된다. 고객 성공 스토리에서 엑사그리드 고객들이 자신의 엑사그리드 경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확인하고 왜 고객들이 이제 백업 저장소에 상당히 더 적은 시간을 쓰는지 알아볼 수 있다. 엑사그리드는 당사의 81 이상의 NPS 점수를 자랑으로 여긴다.

ExaGrid는 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각각의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2332/en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매리 도미니첼리(Mary Domenichelli)
mdomenichelli@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