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I, 폭스베리 인수로 맞춤형 지수 제공 확대

뉴스 제공
MSCI Inc. 뉴욕증권거래소 MSCI
2024-02-08 10:1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임무 수행에 중요한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의 선도적 제공업체인 MSCI(MSCI Inc.)(NYSE: MSCI)가 오늘 투자자를 위한 프론트 오피스 지수 기술 제공업체인 폭스베리(Foxberry)를 인수하기 위한 매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런던에 본사를 둔 폭스베리는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기술에 의해 추진되고, 특정 기준을 고려하고, 최종 사용자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투자 솔루션을 구축 및 제공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솔루션들은 가장 복잡한 지수 구성 및 위험 모델링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하도록 설계된 포괄적인 지수 및 분석 플랫폼인 폭스베리의 ‘foxf9®’ 플랫폼을 통해 구현된다. 이 플랫폼은 하이퍼 커스터마이제이션, 광범위한 백테스팅 및 시뮬레이션 기능, 지속 가능성 기준 및 보고를 통한 지수 및 전략 생성에 중점을 둔다.

폭스베리와 foxf9® 인덱싱 및 분석 툴셋의 전략적 통합은 MSCI의 기존 지수 맞춤화 솔루션 제품군을 강화할 것이다. MSCI는 새로운 고객 중심의 쌍방향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시뮬레이션 및 분석을 통해 고객 아이디어 도출을 제공하고 다양한 투자자와 관련된 새로운 기능을 도입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확장할 것이다.

MSCI의 지수 책임자인 야나 헤인즈(Jana Haines)는 “투자자들은 경쟁하는 투자 목표의 균형을 맞춰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MSCI는 고유한 관점을 반영하고 특정 결과를 충족하는 맞춤형 포트폴리오에 대한 수요를 더 잘 충족할 수 있을 것이고, 이는 맞춤형 지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강조한다”라고 말했다.

폭스베리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헨릭 브룬리드(Henrik Brunlid)는 “폭스베리와 MSCI의 합병은 지수 R&D와 관련된 모든 영역 내에서 우리 고객들을 위한 피드백 루프를 크게 개선할 것이다”라며 “우리는 차세대 인덱싱 기술을 구축하기 위한 여정의 다음 부분에 MSCI와 함께하게 되어 진정으로 기쁘다”라고 말했다.

폭스베리의 공동 설립자 겸 CTO인 피터 포스(Peter Fors)는 “폭스베리는 인덱싱 하이퍼 커스터마이징을 가능하게 하는 foxf9® 기술을 구축했다. 인덱싱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MSCI와 함께 우리는 MSCI의 세계적 수준의 데이터 및 옵티마이저를 활용하여 지수 혁신을 강화하고 확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거래의 재무적 영향은 MSCI에 중요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다. 이 거래는 2024년 2분기에 종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규제 승인 및 관례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폭스베리의 재무 실적은 MSCI의 지수 보고 부문의 일부로 발표될 것이다.

MSCI 소개

MSCI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의 선도 제공업체이다. 50년 이상의 리서치, 데이터 및 기술 분야의 전문지식을 보유한 당사는 고객이 리스크와 수익의 주요 동력을 이해하고 분석하여 보다 효과적인 포트폴리오를 자신 있게 구축할 수 있게 함으로써 더 나은 투자 결정을 지원한다. 당사는 고객이 투자 프로세스 전반에 걸친 통찰력을 얻고 투명성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하는, 업계를 선도하는 리서치 강화 솔루션을 만든다.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www.msci.com 을 방문하면 된다. MSCI#IR

전망적 진술

이 언론 보도자료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의미 내에 속하는 전망적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진술은 계획된 인수 및 새로 인수한 사업의 전망에 관련된 진술을 포함한다. 이러한 전망적 진술은 미래 사건이나 미래 재무 실적과 관련되며, 당사의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실적 또는 성과가 이러한 진술로 표현되거나 암시된 어떤 미래 결과, 활동 수준, 실적 또는 성취와 크게 다르게 할 수 있는 원인일 수 있는 알려진 위험과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소들과 관련된다. 어떤 경우에는 ‘할(일) 수 있다’, ‘할 수 있을 수 있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모색하다’, ‘예상하다’, ‘믿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잠재적’ 또는 ‘계속하다’, 또는 이런 용어들의 부정어나 다른 비교 용어와 같은 단어 사용에 의한 전망적 진술을 확인할 수 있다. 전망적 진술을 과도하게 믿지 않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런 진술들은 알려진 위험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들이 어떤 경우에는 MSCI의 통제를 벗어나고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실적 또는 성취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실적 또는 성취에 크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요인들은 2022년 12월 31일에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해 2023년 2월 10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양식 10-K에 있는 MSCI의 연말 결산보고서, SEC에 제출 또는 제공된 양식 10-Q에 있는 분기 보고서 및 양식 8-K에 있는 현재 보고서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위험 또는 불확실성 중 하나라도 실현되거나, MSCI의 기초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입증되면 실제 결과가 MSCI의 예측과 크게 다를 수 있다. 이 언론 보도자료의 모든 전망적 진술은 향후 사건과 관련하여 MSCI의 현재 관점을 반영하고 MSCI의 운영, 운영 결과, 성장 전략 및 유동성과 관련된 이런 그리고 그 외의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의 영향을 받는다. MSCI는 법률에 따라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또는 기타 이유의 결과 중 어떤 것이든 상관없이 어떤 이유로든 이러한 전망적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어떤 의무도 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sc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SCI
투자 문의
제레미 울란(Jeremy Ulan)
+1 646 778 4184
jeremy.ulan@msci.com

jisoo.suh@msci.com
서지수(Jisoo Suh)
+1 917 825 7111

미디어 문의
PR@msci.com

멜라니 블란코(Melanie Blanco)
+1 212 981 1049

콘스탄티노스 마크리기아니스(Konstantinos Makrygiannis)
+44 (0) 7768 930056

티나 탄(Tina Tan)
+852 2844 9320

MSCI 글로벌 고객 서비스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
+ 44 20 7618.2222

미주 지역
+1 888 588 4567(무료)

아시아-태평양 지역
+ 852 2844 9333